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사의 일기] 보리 아씨와 도리 도령과 함께 보낸 경주여행 (+ 반려동물 동반 여행, 경주 황리단길, 졔쪠카롱, 경주읍성, 경주한옥스테이)

일상

by 또보리 2021. 2. 13. 16:3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다들 설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벌써 연휴 마지막 날이라니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


저는 보리 도리와 함께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
경주여행을 다녀왔답니다😆


경주는 1시간밖에 안 걸려서
바람 쐬러 가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작년에도 경주에 갔었는데
올해 또 가면 시시할까 봐 걱정했지만
이번에는 보리 도리랑 같이여서
또 색달랐어요!!ㅎㅎ


http://m.blog.naver.com/lee4045/222074531236

 

#국내 6. "경주여행"

경주 당일치기 여행​​​​​​​​드디어 최근에 갔다온 여행!!ㅋㅋㅋㅋㅋㅋ​​​​​​이번에는 경주를...

blog.naver.com





설을 맞이해서 예쁜 한복도 입고


https://bodorigrowup.tistory.com/74

 

[강아지 옷] 보리 아씨와 도리 도령의 새로운 옷, 설날 맞이 한복 입기 😆 (+ 더식스데이 후리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보리 도리와 처음 맞이하는 설!! 저는 안 입지만...ㅎ 보리 도리는 입으면 예쁠 것 같아서 한복을 구매했어요!ㅎㅎㅎㅎ ‘펫 프렌즈’

bodorigrowup.tistory.com





경주 도착!!


경주역은 매번 찍을 때마다
거의 똑같아서... 새로운 맛이 없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도착하자마자 졔졔카롱에 가서
마카롱을 샀어요!!


여기는 작년에 처음 갔었는데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맛도 새롭고 맛있어서


이번에도 무조건 사야 돼!! 이러면서
바로 달려갔어요ㅎㅎ




🧁졔졔카롱

주소 - 경북 경주시 화랑로 106 1층

시간 - 매일 12:00 ~ 20:00
일, 월 정기 휴무
(자세한 스케줄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

가격 - 변동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아마 왼쪽부터 팥앙금, 초코, 연유,
앙버터, 콘수프, 브라우니였어요!!




특히 이 콘수프!!!!!


안 어울릴 것 같았는데
와... 너무 맛있어요ㅜㅜㅜㅜ


진짜 짱🤙


아직도 맛이 잊히지 않아요...



 

 

 



졔졔카롱을 사고 들른 곳은
경주 읍성이에요!


⛳️ 경주 읍성

주소 - 경북 경주시 동부동

✅ 반려동물 산책 가능
(경주읍성 내 동반 불가)



이번 경주여행은 보리 도리가 한복을 입은 만큼
옛 전통이 묻어나는 관광지에 방문해서 사진 찍고 싶어서
한옥 위주로 갔답니다ㅎㅎ




여기가 경주 읍성인데
너무 예쁘죠ㅠㅠㅠ


이 날 날씨도 좋아서
사진이 진짜 잘 나왔어요ㅠ


근데 경주읍성이 너무 커서
보리 도리가 잘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경주읍성이랑은 사진 찍기 실패...




대신 근처 잔디와 사진 찍기...ㅎ




경주 읍성 근처에서 산책을 시킬 순 있지만
경주 읍성 안을 들어가는 것은 금지되어있어요!!


그래서 주변에서 같이 산책만 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했답니다


 

 



다음으로 간 곳은 황리단길!!


⛳️ 황리단길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80

✅ 반려동물 동반 가능
(가게마다 다름)


입구부터 보리 도리의 인기가 대단해서..
움직이기 힘들었어요....ㅎ




그리고 배가 너무 고파서
입구에 보이는 컵떡볶이!! 를
바로 사 먹고!!


🍢 청년 분식 황남점

✅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93

✅ 시간 - 평일 (12:00 ~ 19:00)
주말 (11:00 ~ 20:00)

✅ 컵떡볶이 & 튀김 2개 - 4,500원


떡볶이 떡은 쌀떡이었고
가래떡? 크기 정도 되더라고요!


튀김은 새우튀김이랑 김말이
들어가 있고


맵찔이가 먹기에는
조금 속 따가운 맵기 정도였어요!


맵찔이인 저는 매워 죽는 줄ㅎ




그리고 작년에 못 갔던
황남 쫀드기!!!!


진짜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이번에는 바로 갔어요


⛳️ 황남 쫀드기

✅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78 1층

✅ 시간 - 평일 (11:00 ~ 20:40)
주말 (11:00 ~ 21:00)

✅ 쫀드기 - 3,000원


일반 쫀드기를 튀기고
라면수프?? 가 입혀진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맛있긴 했지만
맛있나? 이러면서도 계속 먹게 되는
마약 쫀드기...ㅎ


저는 입맛에 맞았지만
그냥 그렇다는 반응도 있더라고요


호불호가 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저희는 식사를 간단하게 하고
마트에서 장을 본 후,
바로 숙소로 이동했어요!




⛳️ 서남산 한옥스테이

✅ 주소 - 경북 경주시 내남면 포석로 435-12

✅ 입실 15:00 - 퇴실 11:00

✅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

✅ 바비큐, 수영장 가능
(수영장은 여름 시즌만 오픈)




숙소는 당연히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곳으로
예약했어요!


그래서 자세한 후기는
따로 글 쓸게요!


이렇게 보리 아씨, 도리 도령과 함께한
첫째 날 경주여행이었습니다!


원래는 둘째 날까지 쓰려고 했는데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나누어서 쓸게용ㅎㅎ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