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 17회 대구 펫쇼] 2021년 대구 펫쇼 방문 후기 (+ 이벤트, 강연, 사료 샘플 등)

일상

by 또보리 2021. 6. 15. 12: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요 며칠 펫 쇼 때문에
자꾸 펫 쇼에 대한 글만 올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ㅎ


펫 쇼는 이번 글이 마지막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저번 주 토요일에
대구 펫 쇼를 방문했거든요ㅎㅎ



이번 대구 펫 쇼에
보리 도리와 함께 갔는데
정말 정신이 없더라고요......ㅠ


그래서 부스 사진이나
용품들 사진들 많이 못 찍었어요ㅠㅠㅠ


강연도 있었는데
강연은 코로나 때문에


선착순으로만 입장이 가능해서
강연도 못 들었답니다....ㅜ


강연은 요런 식으로
따로 부대 행사장이 있었어요


물론 반려견과 함께
입장 가능합니다!


펜스가 따로 쳐져 있어서
선착순 입장 외에는 입장할 수 없어서


밖에서 들어야 되는데
밖에서는 마이크 소리가 잘 안 들렸어요ㅠㅠ


강연은 토, 일요일로 나뉘어서
총 2가지 강연이 있었어요!


이웅종 훈련사님이
직접 강연을 해주고 계셨지만
들리지 않는 관계로...


아쉽지만 포기하고
부스를 둘러봤어요




올해 대구 펫 쇼에서는
용품, 간식, 장난감 등등


부스들이 한 종류에
몰리지 않고
골고루? 비치되어 있었어요



특히 요 부스!


작년에도 그렇고
올해도 그렇고
다들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저 종이박스가 귀여워서
작년에도 기억하고 있었는데
올해도 인기가 많았어요!



저는 한 2시쯤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사진 속에는 사람들이 안 보이는 이유가
거의 마감할 시간에 돌아다니면서
찍어서 사람들이 안 보여요ㅎ



옷이나 장난감들도 많고
차 시트랑 유모차가 이번엔 되게 많았어요!


저도 요즘 유모차 하나 사고 싶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피카노리 부스에 있는
유모차를 발견했는데
너무 마음에 드는 거예요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요 유모차인데


부스에 샘플이 있어서
보리 도리 탑승식을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탑승하자마자
마음에 들었는지


보리는 바로 앉아버리고
도리도 엄청 편하게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지나가던 사람들이
보리 도리 보고 모델인 줄 알고
저희한테 물어보고 그랬어요...ㅋㅋㅋㅋㅋㅋ


보리 도리도 너무 마음에 들어하길래
하나 사려고 고민했지만


제가 원하던 색이
현장에서는 품절되어서
결국 못 샀어요....


확실히 박람회 특가가 있는지
쿠팡이나 인터넷보다
만원 정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어요!!!


배달도 가능하다고 했는데
배달하기에는 조금 고민되더라고요...


아직 보리 도리는 어려서
유모차보다는 더 뛰어다니는 게
맞지 않나 싶어서 일단 유모차는 보류했습니다....!!!


근데 아직도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아마 그때 원하는 색깔만 있었으면
바로 샀을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쉬운 유모차를 뒤로 하고...


부스를 좀 더 둘러보다가


훈련사님 상담할 수 있는 부스가 있어서
바로 신청했어요!


요즘 보리가 짖음이 너무 심해서
상담을 했는데



요렇게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고


훈련 방법을 세세히 알려주셔서
덕분에 방법을 알았답니다ㅎㅎ


그래도 나름 여태 말씀해주신 데로
미리 실천하고 있어서
조금 뿌듯했어요!




그리고 부스 중에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부스가 있어요!


한나네 보호소라고
모든 판매 수익을
유기견을 위해 기부하고 있었어요!


대구 펫 쇼에 방문해서
처음으로 알게 된 보호소인데


알고 보니 가슴 아픈 사연이 있었던
보호소였어요ㅠㅠ


3년 전쯤, 폐쇄 위기에 쳐했던
한나네 보호소는 국민 청원을 통해
폐쇄 위기를 막을 수 있었던 보호소였어요


그 이후로 지금까지도
유기견 봉사활동을 하면서
유기견에게 아주 큰 힘을 주고 있는
보호소랍니다!!


대구 펫 쇼에 방문했을 당시에는
보리 도리 챙긴다고
너무 정신이 없어서


어떤 걸 살지 가만히 볼 수가 없을 정도여서
구매는 못 했지만...
그때 작은 거 하나라도 구매할 걸 그랬어요ㅠㅠ


보리 도리가 이렇게 사람도 많고
강아지도 많은 곳에 간 건
처음이어서 겁을 잔뜩 먹어가지고
안아주고 달래주기 바빴거든요....ㅠ


만약 내년에 갔을 때도
한다면 그때는 꼭 뭐 하나라도
사 가지고 올 거예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포토존도 있었는데요!



보리 도리도!! 당연히!!
포토존에 사진을 남겼습니다!



잔뜩 겁먹은 보리...


원래도 겁이 많은 보리인데
이때는 더 겁먹었어요...


올해 보리 도리를 데리고 간 이유는
상담받고 싶어서 데리고 간 건데


내년에도 이렇게 겁이 많다면
아마 같이 못 가지 않을까 싶어요....ㅠ



도리도 엄청 신나 보이긴 하지만
자세히 보면 온 몸이 긴장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는 유모차로
안전하게 데리고 가거가
아니면 아예 안 데리고 가거나
둘 중 하나일 것 같아요...ㅎ



그 와중에도 사진은 찍겠다고
예쁜 포토존 있으면


간식으로 열심히 유혹해서
찍었어요ㅎㅎ



도리는 항상 앉을 때
저렇게 다리로 앉는 게 아니라
궁둥이로 앉는다고 해야 되나요??


항상 저렇게 앉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는 포토존도 못 찍었어요...


보리 도리도 지치고
저도 친구도 지쳤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중간에 쉬는 곳이 있어서
좀 쉬면서 하긴 했지만
그래도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 도리도 화장실 가고 싶을까 봐
화장실도 데려가 줬는데


긴장해서 물도 잘 안 먹고
화장실도 안 가더라고요...


미안해... 다음에는 안 데리고 올게...ㅠㅠ




집 가는 길,
택시 안에서 뻗은 보리 도리


꼭 보리나 도리 둘 중 한 명이
고개를 올려서 자더라고요ㅎ




집 가는 길에 겨우 찍은
대구 펫 쇼 티켓? 사진ㅎ



이번 대구 펫 쇼에서
구매한 건 요 모기 패치 하나예요ㅎ


지금 사용하고 있는
진드기 퇴치 스프레이가
효과가 좀 약한 것 같아서


싼 것 같길래 구매했는데
후기는 따로 알려드릴게요!



그래도 펫 쇼에서 사료 샘플 무료 증정을 하고 있어서
이번에 샘플 사료만 친구 것까지 해서
두 개씩 더 받았어요ㅎㅎ


당분간 간식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사료 알갱이가
기존에 먹던 사료 알갱이보다
커서 애들이 적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훈련용으로 조금씩 줘보려고 합니다!



정말 다사다난했던 대구 펫 쇼!


그래도 올해는 다양한 행사들이 있어서
작년보다는 훨씬 재미있었어요!!ㅎㅎ


내년에는 좀 더 준비를 해서
가야 될 것 같아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