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옷] 보리 아씨와 도리 도령의 새로운 옷, 설날 맞이 한복 입기 😆 (+ 더식스데이 후리스 한복, 펫프렌즈 한복, 똑딱이 (단추) 형태)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1. 2. 9. 13:4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보리 도리와 처음 맞이하는 설!!


저는 안 입지만...ㅎ
보리 도리는 입으면 예쁠 것 같아서
한복을 구매했어요!ㅎㅎㅎㅎ




‘펫 프렌즈’라는 어플에서
1개당 12,900원에 구매했답니다!

 

 



원래 25,000원인데
할인하고 있어서
12,900원에 구매했어요!!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죠😆
완전 개이득ㅎ




포장은 요렇게 커다란 뽁뽁이? 와 함께
안전하게 배송 온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개별 포장도 잘 되어있어요!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예쁜 한복이😚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
보리가 막아버렸네요ㅎㅎ


벌써부터 보리 도리가 관심을 가지니
아주 뿌듯하더라고요




옷 사이즈는 사이트에 있는 길이랑
저번에 구매했던 옷 사이즈랑 비교해서
보리 도리 둘 다 1호로 구매했어요


https://bodorigrowup.tistory.com/45

 

[강아지 옷] 아기강아지 올인원 옷 구매 후기 (+ 울리 올인원, 강아지 옷 추천, 사이즈 실패한 강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엄청 추워졌죠??ㅜ 이런 추운 날씨에 다들 강아지 산책은 어떻게 하고 있나요?? 보리 도리는 밖에 나가서 조금이라도 춥다

bodorigrowup.tistory.com



올인원 옷을 구매했을 때
가슴 부분은 딱 맞고
뒷부분이 너무 커서
사이즈 실패했는데


한복은 지퍼, 일체형이 아닌
조절 가능한 똑딱이 (단추) 형이라서
넉넉하게 1호로 선택했어요




양쪽 면이 전부 단추로 되어있고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서
애매한 사이즈도 조절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보리 도리가 가슴 부분이 크고
허리가 긴 편이라서
옷 사이즈 맞추기가 엄청 어려웠는데
똑딱이 형태는 조절이 돼서 엄청 편했어요ㅎㅎ


일체형이나 지퍼형은
강아지 팔을 끼우거나 해서
강아지들도 불편하고
보호자도 힘든 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보리 도리도 옷 입는 걸 싫어해요😭


하지만 계속 옷을 입히는 이유는
추위를 많이 타기 때문이죠....


특히 보리가 조금만 추워도 벌벌 떨어서
겨울에는 옷을 안 입힐 수가 없어요ㅠㅠ




그래서 이번 한복 옷도
후리스라고 해서
따뜻할 줄 알고 산 건데




생각보다 엄청 얇았어요...




사이트 상세 설명에는
이렇게 따뜻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해서
구매한 건데




막상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엄청 얇아서...




그리고 심지어 윗면만 후리스고
아래는 한복 천? 이어서
바람 불면 날려요...ㅎ


그래서 오히려 한복 옷은
봄이나 가을에 입히는 게
더 적합할 것 같아요...!!


(바깥쪽 똑딱이(단추)를 채운 모습입니다)



그리고 남자 옷은 목 쪽 똑딱이(단추)를 채워도
뜨는 현상이 없는데




여자 옷은 바깥쪽에 채우면
이렇게 뜨는 현상이 있어서




뒤에서 보면 날개처럼
빠짝 서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러한 점들만 빼면
디자인은 정말 예뻐요!




보리 아씨와 도리 도령의 착용샷
ㅎㅎㅎㅎㅎ




앞모습은 이렇습니당


확실히 여자 옷이 티 나죠...ㅜ


사진으로만 보면 작아 보이는데
털 때문에 그렇게 보이는 것 같아요




막상 확인해보면 옆에 여유공간이 있답니다!




도리도 이만큼이나 여유가 있어요!


도리보다 보리가 몸집이 더 커서
보리 여유공간이 더 적네요ㅎ


그래도 확실히 똑딱이 (단추)로 하니까
애들도 다른 옷보다 입기 편해하고
불편해하는 것도 없었어요!


다른 옷을 입고 있으면
계속 벗으려고 하는데




한복 입고 있으면
벗으려고 하지도 않고
편하게 입고 있고 자더라구요ㅎㅎㅎ


뒤에가 조금 짧긴 한데
허리가 길어서 길이까지 맞추는 건
아직 어려워요ㅜ


그래도 앞으로 계속 도전해서
딱 맞는 옷을 사주려고요!!ㅎㅎ




며칠 전 경주 한옥스테이에서
호캉스를 했는데요


보리 도리 한복 입고 한옥에서 사진 찍고 싶어서
일부러 한옥 간 건데
제대로 건진 사진이 없어서 아쉬워요ㅠㅠㅠㅠ


그래도 한옥은 재밌었으니까...
그걸로 만족합니다😢


담에는 한옥스테이 후기 가져올게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