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숙소편] 반려견(반려동물) 동반 제주도 숙소 (+ 애월 숙소 추천, 강아지 동반 펜션, 제주 엔젤하우스, 재방문 추천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숙소

by 또보리 2022. 6. 15. 15:0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여행 가기 (+ 최저가 렌터카, 렌트카 할인받기, 반려의 고수, 티웨이 항공, 강아지 티켓, 반려견 동반 비행기 등) (tistory.com)

 

[제주도 비행기, 렌트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여행가기 (+ 최저가 렌트카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2주 전, 보리 도리가 드디어 첫 비행기를 탔는데요 반려견 동반 제주도 여행... 생각보다 쉽진 않았지만 정말 재밌었어요!!! 반려견 동반

bodorigrowup.tistory.com

[제주도 관광 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포토존 등) (tistory.com)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bodorigrowup.tistory.com

 

제주도 렌트, 비행기, 관광 편에 이어

숙소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진짜 이번 숙소는

역대급!!!!으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다음에 제주도 가면

숙박은 무조건 여기만 할 정도로

엄청 좋았답니다ㅎㅎ

 

 

 

제주 엔젤하우스펜션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신엄안3길 95

 

입실 16시, 퇴실 11시

 

반려동물, 바비큐장, 조식제공 등

 

예약 - 네이버, 홈페이지, 여기 어때 등

 

※ 2박 이상만 예약 가능!!!

 

엔젤하우스펜션-애견동반펜션 (angelhouse.kr)

 

엔젤하우스펜션-애견동반펜션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위치, 애견동반가능, 애월해안도로 근접, 신축, 단체, 커플, 잔디정원, 한림공원, 조식가능

angelhouse.kr

 

바로 여기!!

제주 엔젤하우스펜션인데요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강아지를 위한 숙소였어요

 

 

일단 저는 여기 어때 어플로 예약을 했어요

 

 

2박을 예약했고

A타입(퀸침대)을 

227,700원에 예약했습니다

 

 

강아지는 무료 입실!!

8kg 미만 소형견만 입장 가능

반려견 동반 시 미리 품종 및 마리 수

문자 전달 필수였습니다

 

 

숙소 도착하기도 전부터

좋았던 점이

바로 강아지 무료 입실이라는 점이었는데요

 

 

원래 반려견 동반 가능 숙소는

강아지 추가 비용이 있고

 

 

특히 제주도 반려견 동반 숙소

1박당 추가비용이 또 있더라고요

 

 

그래서 제주도 숙소 예약하는 게

까다로웠는데

 

 

여기 어때 어플에서

우연히 발견한 게 

엔젤하우스 애견 펜션이었어요ㅎㅎ

 

 

 

제주 엔젤하우스 애견 펜션은

강아지 동반 펜션답게

 

 

입구부터 울타리가 있고

강아지 동반 관련 안내사항이

붙어있었어요

 

 

그리고 잔디밭으로 된 마당이 있는데

마당도 엄청 넓고

중간중간에 포토존도 있어요!

 

 

게다가 어질리티도 안쪽에 따로 있고

사람들이 앉을 수 있는 벤치도 있어서

숙소에서도 충분히 놀 수 있어요!!

 

 

제주도 여행을 하면 어쩔 수 없이

강아지가 차를 오래 타야 하는데

 

 

숙소에 도착했을 때

강아지가 마당에서 뛰어놀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보리 도리도 숙소만 도착하면

신나서 뛰어놀더라고요ㅎㅎ

 

 

반응형

그리고 또 진짜 좋았던 점!!!

 

 

유모차 무료 대여...!!

심지어 이동 케이지, 카시트

 

강아지 관련 이동용품들이

무료 대여라니....

저 이런 거 처음 봤어요ㅜㅜ

 

 

저희도 빌릴까 하다가

딱히 필요 없을 것 같아서

안 빌렸는데....

 

 

반려견 동반 제주도 여행 시

유모차!! 무조건 추천합니다!!

 

 

대여는 미리 저기 적혀있는

전화번호를 통해서 하면 돼요

 

 

 

그리고 객실로 가면

객실마다 꽃이 붙어있고

 

 

객실 문 옆에는

강아지 발 닦기용 물티슈

비치되어 있어요!!

 

이불이 정말 새하얘서

객실 들어가기 전에

진짜 무조건 발 먼저 닦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진짜 더 대박인 게!!

 

 

객실층에 강아지 용품들이

전부 다 비치되어 있었어요

ㅜㅜㅜㅜ

 

 

기저귀, 배변패드, 샴푸, 빗,

욕조, 치약, 심지어는 사료 샘플까지ㅎㅎ

 

 

와... 진짜 대박이더라고요

 

여태까지 가봤던

강아지 동반 숙소 중에

여기가 최고였어요!!

 

 

그리고 강아지용 드라이기? 도

있었는데요

 

 

미니라서 그런지

바람이 그렇게 쎄진 않았어요ㅠ

 

 

그리고 숙소에 있던

이 빗... 최고....ㅎ

 

 

평소에 보리 도리가

빗질할 때마다 싫어해서

잘 못 하고 있었는데

 

 

요즘 털이 너무 많이 빠져서

고민이 있던 찰나

 

 

요 빗으로 한 번 빗어봤는데

진짜 좋더라고요!!!

 

 

보리 도리가 아파하지도 않고

심지어 편안해하고

털도 엄청 잘 빗겨졌어요!!!

 

 

그래서 대구에 도착했을 때

저 빗 사려고 찾아봤지만..

 

 

똑같은 건 못 찾고

비슷한 빗을 찾았는데

별로더라고요ㅠㅠㅠ

 

 

(인터넷으로 찾아보려고요ㅠ)

 

 

그렇게 객실로 들어가면

객실 안에도 반려견 용품들이

촤르르륵

 

 

입구부터 강아지용 발수건

따로 있고

 

들어가면 강아지 집만 3개,

소, 중, 대 이렇게 있고

 

(도리 밥 노리고 있는 보리ㅋㅋㅋ)

 

밥그릇, 물그릇, 장난감,

미끄럼 방지 매트도 중간에

깔려있어요!

 

 

그리고 침대랑 연결되어 있는

강아지용 계단! 까지...

진짜 최고입니다ㅠㅠ

 

 

보리 도리는 집에서도

계단을 잘 안 이용해서

숙소 계단도 안 쓰더라고요ㅎ

 

 

침대 왼쪽에는 화장대

미니 냉장고가 있었고

수건, 드라이기, 돌돌이까지

비치되어 있었어요!

 

 

화장대 옆에는 화장실이 있는데

화장실도 진짜 깨끗하고

 

 

요즘 일회용품 줄이기 때문에

숙소에 없는 경우가 많은데

 

 

다행히 엔젤 하우스 펜션에는

용품들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객실은 완전 강아지를 위해서

모든 것들이 다 비치되어 있고

 

 

마지막으로 정말 대박이었던!!

사람들을 위한 휴게실이었습니다!

 

 

1층 입구 쪽에 있는

휴게실은 21시까지 사용 가능하고

아침 일찍부터 열려있었어요

 

 

입구 왼쪽은 카페가 있고

엄청 다양한 음료가 있어요

 

 

휴게실 안쪽에는 전자레인지

라면들이 또 가득 있었어요!

 

 

또, 휴게실 입구 왼쪽에는 

오락실이랑 각종 토스트기가 또 있고

수건, 청소기, 분리수거 함이 있었어요

 

 

요즘 펜션은 대부분

분리수거를 요구하고 있어서

이렇게 분리수거 함이 따로 비치되어 있었어요

 

 

심지어 이게 다 무료! 인 것 같더라고요!!

 

 

2일 동안 숙박하면서

맨날 일정 때문에

나가기 바빴는데

 

 

숙소를 좀 더 이용해볼걸

그랬어요ㅠㅠ

 

 

역대급 숙소였지만

그만큼 다 이용하지 못한 게

아쉽네요ㅎㅎ

 

 

담에 또 가게 되면

좀 더 여유롭게

이용하려고요!

 

 

그리고 숙소 주인 분들이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셔서

나갔다 들어올 때마다

보리 도리를 반겨주셔서

더 좋았어요ㅎㅎ

 

 

진짜 다음에 제주도 여행 갈 때

또 이용하려고요!

 

여긴 완전 강추드립니다!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