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주 반려견 동반 펜션] 강아지 동반 가능한 경주 '참 맑은 아침 펜션' (+ 월풀 스파, 수영장, 바베큐, 족구장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숙소

by 또보리 2021. 6. 29. 11:3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벌써 6월이 끝나가고 있는데요!!


7월이 오기 전,
근처로 잠깐 힐링 다녀왔습니다!ㅎㅎ


참 맑은 아침 애견 동반 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하동 1길 32-1

입실 15시 / 퇴실 11시

강아지 동반 가능

개별 바비큐, 스파, 독채, 수영장, 족구장 등


경주 참 맑은 아침 펜션 (jjok8357.co.kr)

경주 참맑은아침펜션

경주, 경주펜션, 애견펜션, 애견놀이터, 월풀스파, 공용수영장, 바베큐, 족구장, 매점, 단체실

jjok8357.co.kr



바로 저번 주 토일! (6월 26 ~ 27일)에
경주를 다녀왔어요


경주는 근처라서
이번에는 호캉스 느낌으로
갔다 오자고 하고 펜션만 예약했는데요


물론 보리 도리도 같이 갔습니다ㅎㅎ


불국사역에 기차를 타고 도착해서
잠시 장을 봐올 동안
불국사 역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요번에 새로 장만한 하네스에요♡)



더위에 뻗은 보리 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은 30도까지는
안 올라갔지만
그래도 엄청 더웠어요ㅠㅠ

(하트 스티커는 저번에 펫쇼에서 산 모기패치입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돌아다니는 여행보다는
무조건 호캉스!! 아니겠습니까??!ㅎ


저희는 모닝 3으로 예약했고
금액은... 129,000원이었어요....ㅎ


요즘 코로나 때문에
목욕이나 수영장을 못 가니까


일부러 스파도 있고 수영장도
있는 곳으로 예약했는데
가격은 만만치 않더라고요....


예약을 하면 이렇게 안내 문자가 날아와요!


문자에 있는 링크를 따라 들어가면
예약 내용에 대해 알려주는데요



이렇게 예약한 내용 안내에 대한
창이 새로 떠요!


저희가 예약한 모닝 3 객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려주고


숙소 시설에 대한
안내도 같이 나와있어요!


근데 여기 보시면
강아지 동반 비용이..
1박 기준으로 2 ~ 5만 원까지 더라고요....


여기에 바비큐까지
추가 비용으로 2만 원이 있는데...


객실 비용에 강아지 동반 비용까지
금액이 어마 무시했어요....


강아지 동반 비용은
입실 후 계좌이체로
송금해주면 됩니다!


정말 가격이 어마 무시해서..
취소할까 했지만


또 취소 비용이 붙어서..
그냥 갔어요...


원래 계획하고 간 게 아니라
갑자기 일주일인가 이주일 전에
급하게 예약한 거라서


근처 갈만한 곳은
이미 예약이 꽉 차있었어요..!



그렇게 도착한 펜션..!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일단 이 날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 했는데요ㅠ


객실들이 오밀조밀하게 붙어있어서
마당이 생각보다 크게 넓지는 않았어요...!!


심지어 객실들 앞에 주차도 할 수 있어서
강아지들과 같이 이동할 때도 주위를 잘 살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입구에서만 나가도
바로 도로여서 산책하기에는
좀 많이 별로예요..!


도로 길이 좁기도 하고
차들도 종종 다니는 편이어서
소형견들은 특히 더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이쪽이 거의 펜션촌??이라고 해야 하나
펜션들이 다 모여있어서
숙박하는 손님들 차들이 오가는 것 같더라고요



요렇게 단체인지 개별인지 바비큐 장이 있고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다른 펜션들도 가봤는데
주차장은 진짜 여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엄청 넓어요...!!



대충 둘러보고 방으로 들어와서
짐을 먼저 풀었어요


또 신난 보리 도리는
침대, 테이블 위 등등을
탐색하기 바빴어요ㅋㅋㅋㅋㅋㅋ



화장실은 꽤 넓은 편이었어요!


수건들도 다 화장실 안에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드라이기,
샤워 타월이 전부 비치되어 있었어요


치약은 있었는데
칫솔은 없어서 챙겨가야 해요!!



그리고 주방은 요렇게
정말 기본적인 것들만 있었는데
주방이 진짜 작았어요.....


사람 한 명 들어가면 그냥 끝..


저희는 이번에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큐는 따로 안 했는데
주방이 생각보다 너무 작더라고요...??


주방이 진짜 너무.. 불편했어요..


방도 생각보다 작긴 했는데
주방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방 바로 옆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테라스 바로 옆에는
자그마한 농장? 이 있었어요!


테라스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꽤 괜찮은 편이었어요!



또 저희가 스파 있는 곳을
예약했는데


솔직히 스파가 처음이라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몰랐거든요...?


근데 따로 설명서도 없더라고요


이건 좀 그냥 개인적인 바람이지만
설명서 있었으면 정말 좋았겠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스파 할 때 주인아주머니께
여쭤보려고 했는데


저녁 먹고 뻗어서
결국 스파는 못 했다는^^



아! 그리고 입구 쪽에는 이렇게 안내사항과
옷걸이도 따로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보다 가격에 비해
너무 별로라는 생각과 함께...
일단 저녁을 준비했어요!


이번에는 바비큐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냥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걸로 준비했는데요


이번 저녁의 포인트는
바지락이었어요!!



그리고 불닭볶음면과
함께 닭발에 계란찜까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묵도 따로 준비해서
바지락 술찜에 같이 넣어줬어요!!


일단 안주야 닭발..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맵 찔이한테는 좀 많이 매웠지만요ㅠㅠ


바지락 술찜과 어묵은
신의 한 수...!!!


매운 걸 가라앉혀주는
어묵과 바지락 술찜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 메뉴가 전부 안주였지만
저희는 술을 안 마시는 관계로...
맛있게 저녁만 먹었어요!



그렇게 배 터지게 먹고
바로 침대 위에 뻗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 보면서 누워있는데
보리가 놀자고 올라왔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눈 붙이고
잠깐 산책하러 나갔어요



경주 참 맑은 아침 펜션의 밤은
이렇게 중간중간 빛이 들어오도록 되어 있었어요



밤에 본 펜션


전체적인 디자인이나
분위기는 괜찮았았어요!



밤이 되어서야 찍은
수영장과 족구장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자세히 보시면
워터슬라이드도 있어요!


큰 수영장은 사람만 이용 가능하고
큰 수영장 앞에 쪼끄마한 풀장이 있는데
거긴 강아지들도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 펜션 촌에서는
유기견들이 종종 보였는데요


3마리 정도 되는 강아지들이
같이 혹은 따로
다니면서 이곳저곳 놀러 오더라고요


근데 차가 많이 다녀서
도로 다닐 때


막 뛰어다니던데
너무 위험해보였어요ㅠㅠㅠ!!


피부병 걸린 아이도 있었는데
펜션인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주인댁에서 본인들 강아지한테
옮을까 봐 자꾸 막대기로 쫓아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안 좋았어요!!!!!!!


구조는 못할 망정
피부병 있다고 가까이 오지 말라고 하고.....
  

이번에 갔던 펜션은 강아지 동반이긴 하지만
불편한 점들이 꽤 있었어요!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는데
시설이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번에 좋은 곳에 놀러 가게 된다면
또 리뷰 남길게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