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호텔] 부산 강아지 전용 호텔 숙박 후기 (+ 부산 더펫텔 후기, 해운대 반려견 동반 호텔)

반려동물 동반 출입/숙소

by 또보리 2021. 2. 2. 15: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부산 여행 때
묵었던 숙소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더펫텔 프리미엄 스위트라고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구

https://m.place.naver.com/accommodation/38403870/home?entry=pll

더펫텔프리미엄스위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 · ★4.65

m.place.naver.com


홈페이지도 따로 있어요!

http://thepetel.com/

더펫텔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 The Petel

The Petel We’re Pet Trend Creator

thepetel.com



저는 여기 어때에서 1박 2일로 예약했어요


스탠더드룸으로 선택했고
그때 할인 행사가로 88,000원에 예약했습니다


체크인 - 3:00 pm
✅ 체크아웃 - 11:00 am


 

 



호텔 내에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는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조금 골목 사이에 있어서
처음에는 찾을 때 헤맬 수도 있어요


 

 



입구부터 이렇게 펜스!!
크...🤙


 

 



로비도 진짜 깔끔하고
저기 중간중간 강아지를 위한 용품들도
비치되어 있어요


 

 



요렇게 나름 포토존?? 인가ㅎ
기다릴 수 있는 벤치도 있고


 

 



특히 요거!!!! 체크인할 때 있는 줄 알았으면
진즉 써볼걸 그랬어요ㅠㅠㅠㅠ


에어 샤워라고 먼지나 흙을 털어주는 것 같은데
객실 들어가기 전에 사용해주기 정말 좋겠더라고요ㅠㅠ


 

(문제가 될 시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체크인할 때, 이용 동의서를 작성하는데요


프런트 직원이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한 장 사인하고 호텔 1장 보호자 1장씩
보관하고 있어요


 

 



체크인을 끝내고 방키를 받은 후,
올라갑니다!


방키에 있는 그림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뒷면에는 이렇게 이용시간과
층이 다 나와있고


 

 



방키는 처음부터 2개를 나눠줘요!!
(이미 방에 하나 꽂아서 사진은 하나밖에 없어요)


객실에 강아지 혼자 있으면 안 되기 때문에
1명이 잠깐 나갈 때를 대비해
미리 2개를 넣어주더라고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는 길에도
이렇게 안내문구들과 메뉴? 등이 다 적혀있고


 

 



가장 중요한 펫티켓!! 도
붙여져 있었어요


완전 강아지에 의한 강아지를 위한
호텔 아닌가요??ㅎㅎ


 

 



입구부터 완전 마음에 든다며
신나서 올라갔습니다


 

 



드디어 객실 도착!!


객실에 딱 들어갔을 때
그저 감탄...


 

 



정말 깔끔하고 강아지 용품들이
빠짐없이 다 있더라고요!!


모든 객실에 강아지 용품이
다 비치되어 있는 게 젤 좋았어요!!


 

 



강아지 전용 휴지통도 따로 있고


 

 



혹시나 마킹하는 강아지들을 위한
배변판이랑


 

 



침대가 엄청 높아서 걱정이었지만
계단이 있어서 괜찮았죠!!


 

 



마지막으로 밥그릇이랑 물,
침구까지ㅠ


필요한 거는 정말 다 있었어요ㅠㅠ


가장 놀랐던 부분은!


 

 



화장실이었어요!!


세면대 옆 자그마한 샤워기 보이시나요??


바로 강아지를 위한 샤워기입니다....!!!


센스 진짜...🤙


 

 



사람용은 저렇게 바로 옆
샤워부스로 따로 설치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는 일반 호텔들보다는 적었지만
그래도 있을 건 부족함 없이 다 있어서 불편한 건 없었어요


 

 



전기포트나 컵들은 다 수납장 안에 있고


 

 



냉장고도 수납장을 열면 있어요


확실히 기존 호텔들보다는
뭐가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


더펫텔은 반려견을 위한 호텔이라서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요런 탁자나
보호자를 위한 물품들도 다 있긴 있답니다


 

 



침대도 엄청 깔끔하고 푹신하고


 

 



옷장도 침대 바로 옆에 있고
윗 공간에 짐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요 부분도 좋았던 것 같아요


혹시나 문 열고 정리하다가
강아지들이 물어갈 수도 있으니까
좋은 아이디어이더라고요!


 

 



더펫텔 3층에 강아지 놀이터, 미용실 등등이 있다고 해서
바로 가봤습니다!


 

 



다른 강아지 친구들도 있었지만
낯가려해서 사진은 같이 못 찍었어요ㅠ


3층은 놀이터, 미용실 겸용인데요


 

 



곳곳에 용품, 간식


 

 



사료도 따로 있고
보호자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체중계도 있어서
몸무게도 잴 수 있어요ㅎ


그리고 안쪽에는 샤워실도 있는데
못 찍었어요ㅠ


샤워실은 셀프로도 가능하고
맡길 수도 있어요


호텔에서 미용도 가능하고
3층에 선생님? 이 따로 계셔서
여태 궁금했던 것들을 엄청 물어봤답니다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보리 도리도 너무 귀여워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그리고 이렇게 간식도 챙겨주셨답니다😭


벌써부터 도리가 탐내고 있는 거 보이죠??


 

 




그리고 자그마한 카페도 있었는데
멍푸치노 먹어볼 걸 그랬어요ㅠ


멍푸치노가 강아지가 먹을 수 있는 음료인 것 같은데
지금 다시 보니까 안 먹인 게 아깝네요...


 

 



보리 도리는 친구들과 신나게 놀고
객실로 돌아와서 완전 뻗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닷가에서도 많이 뛰어놀고
피곤할만하죠...


 

 



나중엔 배가 고팠는지
일어나서 저러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게 길쭉하게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 도리 밥도 챙겨주고


 

 



저희도 밥 먹고ㅎㅎ


다음날 엄청 만족하며
체크아웃했답니다😆


 

 



아참, 해운대 근처에 있긴 하지만
골목에 있어서
객실 뷰는 건물 뷰예요^^ㅎㅎ


부산 여행은 보리 도리를 위한 여행이어서
일부러 호텔 먼저 고르고
지역을 정했어요


근데 딱 마침 가까운 부산에
반려견을 위한 호텔이 딱!!!


그래서 바로 숙소랑 기차를 예약했어요ㅎㅎㅎ


우연히 발견한 강아지 동반 호텔이었는데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구
강아지 용품도 다 비치되어있고


심지어 배변패드가 떨어지면
프런트에서 소량 더 받을 수 있어요!


젤 아쉬웠던 부분이 있었는데요


더 펫텔 모든 바닥이
약간 반들반들한 재질
이어서
강아지들이 걸어다니기에는
무리가 갈 것 같았어요


특히 슬개골이 안 좋은 강아지는
더 조심해야될 것 같아요!!


그래도 강아지를 위한 호텔이라니...
보호자도 편하고 강아지도 편하고
완전 만족하고 가는 더펫텔이었습니다!!


얼른 코로나가 끝나고
보리 도리랑 더 많은 곳을
여행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그 사이에 더 펫텔 같은
반려견 동반 호텔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