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포토존 등)

일상

by 또보리 2022. 6. 14. 17:1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여행 가기 (+ 최저가 렌터카, 렌터카 할인받기, 반려의 고수, 티웨이 항공, 강아지 티켓, 반려견 동반 비행기 등) (tistory.com)

[제주도 비행기, 렌트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여행가기 (+ 최저가 렌트카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2주 전, 보리 도리가 드디어 첫 비행기를 탔는데요 반려견 동반 제주도 여행... 생각보다 쉽진 않았지만 정말 재밌었어요!!! 반려견 동반

bodorigrowup.tistory.com


이번 글에서는 여행 일정도
같이 공유해보려고 해요!!


2박 3일 동안
정말 뽕 뽑고 온다고
이곳저곳 많이 둘러봐서
내용이 또 길어질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특히 반려견이랑
같이 가기 좋았던 곳은
따로 포스팅할게요!


[1일 차]
탐나 버거 - 와흘 카페 - 함덕해수욕장
- 오조포구 - 드르쿰다 in 성산 - 쭈곱새

탐나 버거

반려동물 동반 가능
대표 메뉴 - 흑돼지, 한라산 버거
★★★★


와흘 354 카페

반려동물 동반 가능
천연잔디 운동장 보유
★★★★


함덕해수욕장
★★★★★★★

함덕해수욕장은 진짜 완전!!
강추합니다!!!


와 진짜....
바다 보자마자 깜짝 놀랐어요!!


사진이 정말 못 나온 편입니다!!
막상 실제로 보면 완전 푸른빛 그 자체예요ㅠㅠ


함덕해수욕장 도착해서
바다 보자마자 바로 힐링됐어요ㅎㅎㅎ


확실히 사람들도 많고
강아지랑 같이 산책 나온 분들도 많더라구요


보리 도리도 신나서
땅도 막 파고 엄청 좋았어요!

오조포구
★★


포토존으로 요즘 유명한
오조포구에 갔는데
생각보다 많이 별로였어요...ㅎ


인스타에 나오는 그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구도도 그렇고 절대... 나올 수 없는 사진이더라구요...


저희가 못 찾은 거 일수도 있지만
저기서 인생 샷을 건지기에는
저는 포기였습니다...ㅜㅜ


드르쿰다 in 성산

반려동물 동반 가능
포토존 많음
★★★

쭈곱새
★★★

엄청 돌아다니다 보니까
시간이 벌써 9시 10시쯤이더라고요^^


그래서 첫째 날 저녁은
열린 곳도 없고 해서
배민으로 포장 주문을 했어요!


다행히 그 시간에 겨우 열린 곳이 있어서
포장을 해와서 먹었답니다


기본 쭈곱새에 날치알주먹밥,
공깃밥 2개, 납작 당면,
우동면 추가를 해서 먹었어요


음... 일단 당면은 추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기본으로도 많이 들어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엄청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음... 그냥 그랬어요..!
주꾸미도 별로 안 들어있고
추천 안 합니다..ㅎ



이렇게 1일 차가 끝나고
2일 차에는 더 열심히 돌아다녔어요ㅎ


[2일 차]
오달콤 (소품샵) - 짚불도 - 별애별개 - 도구리알
- 소인국 - 카멜리아힐 - 올레 야시장


오달콤제주 (소품샵)
★★★


2일 차에 처음으로 들른 곳은
소품샵이에요


원래는 밥집을 찾아갔지만
하필 갔던 곳이 문 닫혀 있기도 하고
그 주변에 소품샵들이 많이 있어서
소품샵 먼저 들렀어요


근데 제주도 소품샵은
가는 곳마다 가격이 달라서
최대한 싼 곳 찾아보고 가라길래
여기서는 저 마카롱 쿠키만 구매했어요



되게 촉촉한 쿠키에
맛은 달달한 게 괜찮더라고요!



소품샵에서 나와서 지나가던 길에
발견한 돌하르방 하수구!


다른 곳에서는 발견 못 했는데
소품샵 근처에서 발견했어요ㅎ


짚불도
★★★


원래 가려고 했던 밥집이
재료 문제로 오픈을 안 해서
급하게 간 곳이 짚불도인데요


짚불도는 매장 안, 밖
상관없이 반려견 동반 가능했어요!


저희가 거의 오픈 시점에 간 거라서
손님이 아예 없었지만


만약 저녁이나 사람 많을 때 가면
강아지는 안고 있는 게 나을 것 같아요!


테이블이 많고 붙어있어서
동선이 조금 꼬일 수도 있겠더라구요


일단 자리는 무조건
입구 쪽으로 추천드려요!!


여기 뷰맛집이거든여ㅎㅎ


솔직히 맛은 그냥 평타 정도였고
세트메뉴가 있는 게 좋았어요


별애별개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아기자기함, 상주 강아지 있음
★★★


도구리알
★★★★★


여기 후기가 좀 갈리는 것 같던데
저는 괜찮았어요!!


돌고래는 우연히 볼 수 있다고 했는데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돌고래를 봤어요ㅎㅎ


그 유명한 동그라미 호수? 에서
사진 찍었는데 진짜 예뻐요


하늘이랑 호수에 비치는 모습도
사진으로 잘 나오고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소인국 테마파크

반려동물 동반 가능
포토존 많음, 간접 여행 느낌
★★★


카멜리아 힐

반려동물 동반 가능
5월에는 비추,

꽃 많이 피는 시기에 가는 거 추천!!

★★


올레 야시장
★★★


정말 시끌벅적한 곳...
너무 정신없어서
강아지는 유모차 없이는
같이 다니기 어려울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주차장에 보리 도리
잠깐 태워놓고 진짜 빨리빨리 움직였어요

야시장은 정말 생각보다 훨씬 더
소규모였어요


입구는 이렇게 있지만
막상 들어가면


한 줄에 6~7개? 정도인데
그게 한 총 3줄? 인가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일단 요 킹크랩 인스타에서도
유명하길래 사 먹어봤는데


음... 킹크랩 딱지에
콘샐러드+게살? 그 위에는
그냥 치즈 올린 거...


딱 그 끝이에요
약간 돈 아까운 느낌...ㅎ


요 전복 김밥도 먹어봤는데
음.. 그냥 달걀 김밥이에요


전복 맛도 많이 안 나고
그 와중에 같이 있는
무말랭이가 괜찮더라고요ㅎ


그리고 귤 하르방!!


귤 하르방은 생각보다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있는 귤잼? 도 강하고
반죽이랑 조금 안 어울리는 느낌이 있긴 해 지난
또 계속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모닥치기를 시켰어요!!


이때도 시간이 많이 늦기도 했고
배도 고파서 그냥 차 타고
숙소 가면서 차에서 먹었는데


모닥치기는 너무 뜨거워서
숙소에 도착해서 먹었어요ㅋㅋㅋ


음 맛은 딱 시장 분식집 맛이었어요ㅎㅎ


저는 시장 떡볶이 좋아해서 그런지
맛있더라고요!




[3일 차]
용담해안도로(스타벅스) - 용마마을 - 도두몰
- 도두봉 - 고기국수

반응형

용담해안도로 (스타벅스)
★★★★


마지막 날에는 이미 계획을 다 실행해서
딱히 할 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여유롭게
해안도로에서 드라이브하고
놀기로 했는데


딱 마침 용담해안도로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가 있길래
가봤습니다!


제주도 스타벅스는
제주 한정 메뉴가 있다고 해서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한라봉 맛이랑 키위? 맛이었는데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제주 한정 메뉴라는 게
아쉬울 정도ㅎ


용마마을
★★★★★

용담해안도로를 지나가는데요즘 유명한 인스타 스폿이 있더라고요!!


근데 인스타에서 나오는인스타 스폿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포기했지만...


그냥 지나가다 보니까괜찮은 버스정류장이 있길래저기서 사진을 찍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비행기가 아주 작게 보이지만야자수도 있고..ㅎ아무도 없어서 인생 샷 건질 수 있을 때까지찍을 수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도두몰
★★★


또 용담해안도로에 있는
도두몰 소품샵을 들렀는데


과자들도 많고 1+1 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나름? 다른 곳보다는
합리적이었던 것 같아요


저 청귤.. 진짜 JMT
레몬 치즈케이크도 맛있긴 한데


청귤 과자가 흔하지 않다 보니까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한라봉 쿠키는...
음... 그냥 그랬고


마카롱 쿠키는 그때 맛있어서
한 박스 구매하고


감귤 타르트는 타르트보다는
쿠키에 더 가까운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많이 샀다고
사은품으로 립 타투도 2개나 받았어요!!


핑크랑 빨강으로 받았는데
타투까지는 아니고
처음에 엄청 빨개지긴 했어요ㅎ


도두봉
★★★★★


공항 가기 전 마지막으로
들른 도두봉입니다!


여기는 정말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좋았어요ㅎ


정상까지는 도착하는데
30분?? 내외로 도착하고


그 유명한 키세스 존도 있어서
나름 올라가면 풍경도 괜찮고
포토존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키세스 존은 사람들이 줄 서 있는 데로
바로 볼 수 있어요!


키세스 존 인생 샷
SSAP 가능


무조건 가세요!


고기국수 (포장 주문)
★★★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그냥 렌터카 반납하고
공항으로 가려고 했지만


시간이 애매하게 남는 바람에
그래도 제주도까지 왔는데
고기국수는 먹어야겠다고 해서


급하게 반납하러 가는 길에 있는
고기국수를 배민으로ㅋㅋㅋㅋ
포장해서 차에 먹었어요...ㅎ


국물이 겁나 뜨거워서
차에서 먹을 때 불안했지만
나름대로 잘 먹었어요...ㅎ


고기도 많이 들어가지고
국수 양도 엄청 많아서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그리고 같이 주는
김치, 깍두끼, 양파 들도
맛있어서 괜찮더라고요!



그렇게 렌터카를 반납하고
공항으로 바로 갔습니다~!


처음과 다르게 많이 생긴
짐들이에요ㅎ


근데 막상 집에 오니까
선물해주고 남는 게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특히 타르트는 더 사 올 걸
그랬어요ㅠㅠㅠㅠ


이렇게 짧고 길었던
2박 3일 제주도 여행이 끝이 났습니다!


진짜 좋았는데 너무 아쉬워요ㅠㅠ


중간에 잠깐 소개된 곳들은
더 자세하게 소개할게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