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비행기, 렌트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여행가기 (+ 최저가 렌트카, 렌트카 할인받기, 반려의 고수, 티웨이 항공, 강아지 티켓, 반려견 동반 비행기 등)

일상

by 또보리 2022. 6. 13. 16:0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2주 전, 보리 도리가 

드디어 첫 비행기를 탔는데요

 

 

반려견 동반 제주도 여행...

생각보다 쉽진 않았지만

정말 재밌었어요!!!

 

 

반려견 동반 숙소, 맛집 등은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다른 카테고리에서 더 자세히 적어놓을게요

 

 

일단 저희는 티웨이 항공

이용했어요

 

 

비행기표는 2월에 미리 예약을 해서

아주 쬐끔? 더 사게 구매한 것 같아요

 

 

2명 왕복으로 해서

400,200원으로 예약했어요

 

 

근데 -3,000원이 되어있는데

그건 뭔지 모르겠네요...?ㅎ

 

 

반려동물 서비스는 예약 창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어요

 

 

강아지 탑승 비용은

1마리당 20,000원이어서

 

 

보리 도리는 총 4만 원씩

2번을 결제했습니다!

 

 

티웨이는 1인당 1마리만 가능하고

반려동물과 케이지 무게를 합쳐

9kg 이하인 경우만

기내 동반 탑승이 가능해요!

 

 

그리고 케이스 기준도

다 정해져 있으니까

꼭 미리 확인해보시고 가는 게 좋아요!!

 

 

만약 케이지가 따로 없으면

티웨이에서 대여도 가능하니까

서비스 신청할 때 같이 신청하면 될 것 같아요

 (물론, 비용은 따로 추가됩니다)

 

 

t’pet(반려동물 동반 여행) | 여행 준비 | 서비스 안내 | 티웨이항공 (twayair.com)

 

t’pet(반려동물 동반 여행) | 여행 준비 | 서비스 안내 | 티웨이항공

안전하고 합리적인 대한민국 LCC 티웨이항공, 한국/일본/동남아 항공권 할인

www.twayair.com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티웨이 항공에서는

이렇게 강아지 비행기 티켓도 주더라고요!!ㅎㅎ

 

 

강아지 1마리당 1개씩 주고

사은품이랑 쿠폰도 받았어요

 

 

사은품은 강아지 사료 샘플이랑

풉백이 들어있었어요!

 

반응형

가방도 생각보다 크고

풉백도 괜찮더라고요!

 

 

티웨이 항공은 반려동물과 같이 탑승할 시에는

좌석을 연속으로 앉을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제주도 갈 때는

2칸 뒤에서 떨어져 앉고

 

 

다시 대구로 올 때는

양쪽 창가 쪽에 앉아서 왔어요

 

 

그리고 좌석도 무조건

창가 쪽만 앉을 수 있더라고요!!

 

 

이건 좋은 것 같아요ㅎ

다들 창가 쪽을 좋아하니까요...?ㅋㅋㅋ

 

 

그리고 반려동물 동반 탑승은

 케이지에서 꺼낼 수 없고

다리에 올려서도 안되고

무조건 좌석 밑에서만 가능했어요!

 

 

이게 좀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위험하니까 그런 것 같더라고요ㅠㅠ

 


 

퍼시픽 렌터카 제주지점

 

제주 제주시 월성로 4길 74-12

064-747-1541

매일 08:00 ~ 22:00

 

 

렌터카는 어플을 통해서

예약했는데요

 

 

바로 '반려의 고수'라는 어플인데요

 

 

인스타에서 우연히

광고를 보고 괜찮다 싶어서 

이용해봤는데 진짜 괜찮더라고요!!

 

 

일단 렌터카 말고도

반려견 동반 티켓들이 엄청 많고

지역도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그중에서 렌터카 이용권 20만 원짜리를

구매했는데요

 

 

첫 회원 가입할 때 주는 쿠폰들이랑

같이 사용하니까 

거의 13만 원대로 구매했어요!!

 

 

이렇게 반려의 고수 어플에서

쿠폰을 먼저 구매하면

문자로 쿠폰 번호가 날아와요

 

 

그럼 이 쿠폰 번호로

'찜카'라는 렌터카 어플에서

원하는 차를 선택해서

 

 

구매할 때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차감돼서 나머지 금액만

결제하면 끝이에요!!

 

 

쿠폰을 사용해서 

나머지는 9,400원만 결재했고

 

 

렌터카 매장에 도착했을 때는

반려견 추가 비용이 있어서

3만 원을 또 추가로 결재했어요

 

 

그래서 원래는 242,400원인데

총 168,900원 결제했습니다!!

 

 

확실히 싸게 구매해서

할인된 금액을 주유비에 보태서 썼습니다ㅎㅎ

 

 

생각보다 할인을 많이 받아서

다음에도 또 이용할 것 같아요

 

 

다른 쿠폰들도 많으니까

여행 갈 때 또 사용해보려고요!

 

 

원래 일정까지 다 적으려고 했는데

글이 너무 길어져서

렌터카랑 항공편까지만 적고

다음에 이어서 적을게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