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동물 동반 펜션] 경주 강아지 동반 가능 한옥 펜션 후기 (+ 경주 서남산 한옥스테이 펜션, 경주 반려견 동반 펜션)

반려동물 동반 출입/숙소

by 또보리 2021. 2. 24. 13: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저번에 경주에 놀러 간 일상을 올리고
숙소에 대해 따로 글 올리겠다고 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ㅎㅎ


경주 여행 때 머물렀던 숙소는
서남산 한옥스테이입니다!


서남산 한옥스테이는 반려견 동반 펜션으로
부산 더펫텔처럼 강아지 용품들은 없었어요ㅠ


https://bodorigrowup.tistory.com/69

[반려견 동반 호텔] 부산 강아지 전용 호텔 숙박 후기 (+ 부산 더펫텔 후기, 해운대 반려견 동반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부산 여행 때 묵었던 숙소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더펫텔 프리미엄 스위트라고 반려동물과 동반 입장이

bodorigrowup.tistory.com



그게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부대시설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 서남산 한옥스테이 펜션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내남면 포석로 435-12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바비큐, 수영장 (여름 시즌만)


저는 네이버에서 예약했고
아지랭이방을 선택했어요!


2인 기준 48,000원이었고

보리 도리는 각 만원씩 추가 비용이 있어서
총 50,000원으로 예약했습니다


(평일 목금 1박 2일 기준입니다!)


서남산 한옥스테이는 걸어갈 수는 없는 길이고
무조건 차를 이용해야 됐어요!


저희는 이번에도 차가 없었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했어요ㅎㅎ


 

 



그리고 펜션 근처에 마트나 편의점이 없어서
저희는 미리 장을 봐서 택시를 타고 펜션에 도착했어요


 

 



펜션의 겉모습은 전부 한옥으로 되어있고


 

 



안내실을 가운데로


 

 



양쪽에 객실이 있어요!


 

 



펜션은 겉모습만 한옥이고
안은 현대식으로 되어있었어요


 

 



그래도 이렇게 소품이나 대처 마루는
또 한옥풍으로 되어있었습니다ㅎㅎ


 

 



창문도 요런 식으로
현대와 전통의 궁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펜션 주방)

 

 

서남산 한옥스테이는 취식이 가능하지만
한옥 특성상 고기 냄새가 베일 수 있어
객실 내 고기 굽는 거나 개인화기는 사용 금지되어있어요


 

 

 

 

어차피 저희는 바비큐를 신청해서
대처 마루에서 따로 고기를 구워 먹었답니다

 

 

 

 


요렇게 바비큐가 따로 있고
할 때쯤 안내실에 말하면
바로 준비해주세요!

 

 

 

(펜션 화장실)

 

 

화장실에는 바디워시랑 샴푸만 있고
따로 호텔처럼 제공되는 건 없어서
필요한 용품은 미리 준비해서 가야 돼요

 

 

 

(TV, 드라이기, 식탁)

 

 
그래도 드라이기는 따로 구비되어 있어서
고데기만 챙겨갔어요!

 

 

 



안내실에서 따로 물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이 되어서 바로 저녁 준비를 했습니다!


 

 


소시지, 돼지고기는 전부 따로 준비했고


 

 


고기 구울 때 나타난
고양이ㅎ

 

 



바비큐에는 또 마시멜로니까
마시멜로도 따로 준비했었습니다!


숯불에 구우니까 겉바속촉...
진짜 끝판왕이었어요...🤙


이 맛 아직도 잊지 못해요...


소시지는 이마트에서 산 건데
치즈 소시지가 정말 맛있더라고요ㅎ


 

 



이날 밖은 너무 추워서
안에 들어와서 먹었어요!


 

 



저녁까지 다 먹고
티비를 보면서 쉬었어요ㅎㅎ


펜션에는 배변판이랑 배변패드는
따로 없어서 미리 많이 준비해서 가야 돼요!!


 

 



보리 도리는 저기가 좋았는지
아주 꿀잠을 잤고


 

 



다음날이 돼서 분리수거를 하고
다시 집에 갈 채비를 했어요


 

 



추워서 제대로 사용해보지도 못한
대처 마루... 아쉽🥲


 

 



펜션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트램펄린? 도 있었고


 

 



수영장도 있었어요!


수영장은 여름 시즌만 운영해서

지금은 이용할 수 없었고
반려동물은 출입금지였어요ㅜ


 

 



수영장 뒤쪽으로 다른 한옥이 있었는데
저기는 아예 다른 펜션이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마터면 아무것도 모르고 구경 갈 뻔했어요


 

 



아! 그리고 서남산 한옥스테이는
입구 쪽에 주차장도 따로 있었어요


 

 



넓지만 또 그렇게 넓진 않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리 도리 다시 한복 입히고
한옥과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이 날따라 가만히 안 있어서
결국 한옥과 사진 찍기는 실패...


다음에 도전해야겠어요...


그래도 가격 대비 정말 괜찮았어요!!
또 놀러 가고 싶네요ㅎㅎ


보리 도리와 여행할 때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곳이
많이 없어서 너무 아쉬워요ㅠㅠ


앞으로 많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