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밀양 반려견 펜션]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한 전용 펜션 (+ 경상남도 밀양 여행, 강아지펜션, 강아지 동반, 강아지 운동장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숙소

by 또보리 2021. 5. 24. 14: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벌써 5월 마지막 주로
5월이 끝나가고 있네요..!!


그래서 저희는 더 더워지기 전에
밀양으로 1박 2일 여행을 갔다 왔어요ㅎㅎ


5월 셋째 주쯤 갔다 왔는데
최근 코로나가 더 심해지고 있더라고요ㅠㅠ


이번 여행을 기점으로
한동안은 외출, 여행은 좀 자제해야겠어요..!!
🤧🤧


🐶 쿠쿠숲펜션

주소 - 경남 밀양시 단장면 동화 2길 36-16

입실 - 15시 / 퇴실 11시

개별 바비큐, 수영장, 어질리티 및 운동장,
셀프 목욕실



http://naver.me/FdsCUh4T

쿠쿠숲펜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4.85 · 반려견과 함께하는 쿠쿠숲펜션

m.place.naver.com


이쪽으로 들어가면
예약할 수 있어요!


저희는 7번 방으로 예약했고
1박으로 16만 원 결제했어요!


네이버로 예약하면
이렇게 문자가 따로 오는데요


이불을 가져오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이불을 따로 가져가지 않았는데
다른 리뷰를 보면 가져가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가져가면 할인받아서
바비큐 값을 따로 지불하지 않고
바비큐를 무료로 이용한 경우가 많았어요


여행 당일이 되면 쿠쿠숲에서
이렇게 친절하고 자세하게


오는 방향이랑 근처 마트 정보까지
알려준답니다!


쿠쿠숲 가는 길이 조금 어려운데
이렇게 문자로 미리 알려주셔서
찾아가기 쉬웠어요!!


그리고 항상 뚜벅이 여행이었던
저희는 현실의 벽을 느끼고
이번에는 렌트를 해서 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차가 편해요...👍👍)



쿠쿠숲을 찾았다면
이렇게 출입구가 보이고
출입구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이중문이 설치되어 있고
운동장이 바로 있어요



운동장에는 어질리티 장비들이 있어서
기다리면서 강아지들과 같이 놀 수 있어요!



그리고 곳곳에 포토존
예쁘게 꾸며져 있고!!



필수템? 배변봉투함
따로 비치되어 있어요!



보리 도리도 마음에 들었는지
들어가자마자 신나서 이곳저곳
냄새 맡기 바쁘고ㅎㅎ



적응 완료했는지
뛰어다니면서 놀기 바빴어요😆😆


아니 이때 진짜 너무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엄청 신나서
막 밑에까지 순식간에 내려가는 거예요


아직 청소 중이서
위에서 기다리라고 하셔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둘 다 밑에 있길래
깜짝 놀라서 보리 도리 부르면서
빨리 오라고 했는데


저~기 수영장 보이시나요??


보리 도리 부르니까
보리가 갑자기 저 수영장 쪽으로 가더니
풍덩 빠지는 거예요!!!


보리 수영해본 적도 없는데
너무 놀라서 막 뛰어가니까
신기하게 그 사이 수영을 하더라고요....???🤔


그거 보면서 안 빠져서 다행이다 싶다가도
이 상황이 너무 웃기고


그 와중에 보리 수영하는 건
또 대단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자마자 너무 웃픈 사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놀라서 사진이나 동영상은 없지만
보리가 멀쩡한 모습을 보니
안 찍어둔 게 조금 아쉽긴 해요ㅎ
(악마 보호자😈ㅋㅋㅋㅋㅋㅋㅋ)



보리가 빠지자마자
청소가 끝나서
바로 방으로 갔는데요


이때부터 보리가 무서웠는지
계속 짖어가지고...
사진 찍을 정신이 없었어요...ㅎ


가만히 있는 쿠쿠숲 꼬마 아이한테
자꾸 짖어서 너무 미안하더라고요ㅠㅠㅠㅠ


혹시나 나중에라도 보게 된다면..!


우리 보리가 볼 때마다 짖어서
너무 미안했어ㅠㅠㅠ


보리가 겁이 많아서 그래...
담에 놀러 가면 안 짖을 거야!☺


이 날 저희가 첫 손님이었는지
쿠쿠숲에는 아직 아무도 안 온 상황이었어요!


저희가 일찍 도착하기도 했어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방 내부는 이글루처럼 동그란? 느낌이었어요


7번 방은 2층에 위치해있고
방은 생각보다 작았지만
2명이서 쓰기에는 좁지 않았어요


그리고 바닥이 진짜 좋았어요!!


저걸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바닥이 푹신푹신하고
너무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이라서


애들이 뛰어놀기에도
걱정 없었답니다!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방이 있고
왼쪽으로 주방, 화장실, 욕실이 있어요


요 문을 통해 들어가면



차례대로 냉장고, 주방이 있고


밑에는 각종 요리 도구, 접시,
밥솥, 전자레인지까지 모두 있어요!


고기를 구워 먹을 때에는
냄새가 배길 수 있어서
꼭 바베큐장을 이용해야 해요!!


따로 안내사항이 있었는데
그건 깜빡하고 안 찍었네요ㅎ



그리고 조금 특이했던 게
화장실이랑 욕실이랑 분리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은 사진과 같이
딱 변기만 있고



욕실도 샤워기랑
샤워용품들이 따로 있었어요!



아! 세면기는 냉장고 옆에
또 따로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따로 있어서 아무래도
불편하긴 했지만😅
생각보다 세면기는 거의 안 썼어요


이 날 비가 와서 너무 습해서
무조건 샤워를 해서 욕실에서
다 해결했어요!


그리고 세면기 뒤에
화장대랑 드라이기가 따로 있었고



수건이나 배변패드, 칫솔, 강아지 식기 등등은
문 바로 옆에 비치되어 있었어요


확실히 반려견을 위한 펜션이라서 그런지
강아지용 수건이 따로 있고


강아지 해충 방지 스프레이랑
위생 스프레이도 따로 있었어요!!👏👏


펜션이 풀이 많다 보니까
여름철에는 해충 방지 스프레이는 필수인데
펜션에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ㅎㅎ



그리고 방 중앙에는
TV도 따로 있고


중간중간에 강아지 피겨도 있어서
아기자기하고 안락했어요



방 구경을 다 하고
저희는 보리 도리가 더 놀고 싶어 해서
또 밖에 데리고 나와서 뛰어놀게 했어요


이때는 다른 손님들도 오셔서
다른 강아지들이랑 잠깐 놀기도 하고


아까 위에서 잠깐 봤던
포토존들!! 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보리는 찍기 싫다고...
가만히 안 앉아있길래...
도리밖에 못 찍었어요ㅠ



짜잔!! 그래도 나름 도리의 인생 샷!!!😚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보리도 이렇게 찍고 싶었는데...
도저히 저기 안에 앉아 있으려고
하질 않더라구요....


너무 아쉽ㅠㅠㅠ



여러 컷들 중에 겨우 건진 사진ㅎ


도리라도 건져서
만족해요...


(사실 미련이...
둘 다 건지고 싶었는데😭😭)


우여곡절 끝에...
신나게 놀고 이제 바비큐 시간!!!



이번에는 새우랑 쫀드기까지 사서!!
제대로 바비큐를 즐겼어요ㅎㅎㅎ



바비큐는 펜션에 도착해서
따로 추가 비용을 입금해야 해요


바베큐 비용으로 2만 원 추가로 입금했습니다!


그리고 바비큐 할 시간을 따로 말하면
시간에 맞춰서 준비해주신답니다!


그렇게 모든 준비를 마치고
먹은 저녁... 완전 꿀맛이었죠ㅎ


또 먹기 바빠서 굽는 사진밖에 없네요ㅠ


숯불에 구워 먹는 쫀드기가
진짜 기가 막혀요...!!


집에서 그냥 가스에 구우면
조금밖에 안 먹는데


숯불에 구우니까 너무 맛있어서
1 봉지 그냥 다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우도 진짜... 개꿀맛..😋


다음에 꼭 새우랑 쫀드기
구워 먹어 보세요!!


완전 강추!!


그렇게 놀았으면서
또 놀고 싶은 보리 도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베큐장 안에서 찍은 사진인에요!


바비큐는 개별로 되어있고
입구에는 또 펜스가 있어서
잠가놓을 수 있어요


그렇게 또 배 터지는 저녁을 마무리하고
자기 전!!!


보리 도리 목욕을 시켜야 했어요!!


수영장에도 빠지고 운동장에서도 비볐기 때문에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저희는 한 달에 한 번씩
목욕을 하고 있는데요


강아지들은 너무 자주 해도
안 좋다고 하길래


저희는 한 달 주기로
목욕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여행 간 날이
마침 한 달이 되는 날이기도 했고


또 셀프 목욕실이 있다길래
사용해보자 해서!
목욕을 하러 갔습니다


셀프 목욕실은 분리수거장 옆에
따로 있구요


목욕 세면대?? 는 총 2개가 있어요



세면대 위에는 강아지용 샴푸가 있고
강아지 드라이룸, 각종 빗들, 강아지 전용 샤워기까지!!


완벽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특히 저 드라이룸이
너무 궁금했는데
여기 있어서 바로 사용해봤죠!!



일단 보리 도리 샴푸하고
물로 다 헹궈준 뒤,



드라이룸에 같이 들여보냈어요


혹시나 혼자 하면
또 무서워할까 봐
무조건 같이 했답니다!


근데 애들이 너무 불안해 보여서
오래는 못 하겠더라구요ㅠㅠㅠ


이용 안내문에
드라이 룸 사용법이
따로 적혀있어요


60분이나 해야 한다는데
그건 너무 오래 걸려서


저희는 5분만 딱 하고
그냥 데리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보리 도리는
털이 많이 빠지는 편이어서
무조건 빗질을 해줘야 해요!


아! 그리고 이건 나름 제 꿀팁인데
강아지들 드라이기로 말리기 전에
빗질 먼저 하고 말리면
훨씬 더 잘 말라요!


보리 도리는 털이 많은 편이어서
항상 빗질을 먼저 하고
드라이기로 말렸는데
그게 진짜 훨씬 더 잘 마르더라구요!


아무튼! 이렇게 목욕까지 끝내고
하루 잘 놀다가 집에 갔습니다~~🤗




마지막 평점 ⭐

🌟 친절도 ★★★★★
🌟 위생 ★★★★
🌟 시설 ★★★★
🌟 방 구조 ★★★
🌟 강아지용품 ★★★★★
🌟 재방문 ★★★★


확실히 강아지 펜션인 만큼
강아지를 위해 신경 쓰고 있다는 것들이
정말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또 놀러 가고 싶어요!😁


마지막은 동물농장 보는 도리
관심 없는 보리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