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사의 일기] 강아지가 하루종일 거울을 보는 이유는?? (+강아지 나르시시즘, 거울보는 이유)

일상

by 또보리 2021. 1. 1. 13:1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보리가 이제 막 울타리 생활을 끝내고
밖을 싸돌아댕기기 시작했을 때


한동안 거울에 빠져서
하루종일 거울만 보고 있었던 적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여??ㅎㅎ😍


정말 며칠동안 계속 거울만 쳐다보고 있길래
너무 신기해서 인터넷에 쳐봤더니


강형욱 선생님 채널
매일 거울 보는 강아지에 대한 영상이 있더라구여!!


그래서 당장 봤져ㅎ


일단, 강아지는 거울을 보고 자신이라는 걸 인식하지 못 한대요
오히려 ‘너 누구야?’라는 반문을 가지고 놀란다고 합니다


간혹, 거울을 보고 무서워하지 않는 강아지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경우는 사회성이 좋은 강아지일수도 있다고 하네요ㅎㅎ


거울 보는 것은 좋은 현상이라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도리도 보리따라 거울을 보긴하는데
보리만큼 오래 보고 있지는 않아요


보리가 어느정도냐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 번 올라가면




처음에는 뭐지? 누구야? 이랬다가




인사하는건가??ㅎㅎ
이렇게 거울을 핥아보기도 하다가




나중에는 이상태로 가만히 쳐다만 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히려 조금 더 커서
산책나가고 다른 친구들을 만나기 시작했을 때


보리는 겁이 많고 소심해서 잘 못 다가가고
도리가 오히려 엄청 달려들고 하더라구여!


그리고 요즘은 저렇게까지 거울을 보는 경우는 없답니다


아무래도 커가면서 또 달라지는 것 같아요!


저때 보리는 신기해서 계속 쳐다봤나봐요😊


강아지에 대해 알아볼수록 참 신기하고 재밌는 점들이 많더라구요
다음에 또 새로운 이야기 가져올게요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