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사의 일기] 강아지 똥에서 흰색 기다란 생명체를 본 적이 있나요...?? (+ 강아지 기생충 약, 똥에서 기생충 나옴)

일상

by 또보리 2020. 12. 21. 02: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보리 도리의
건강관리에 대한 글을 썼는데
혹시 보고 오신 분 있나요??


혹시 안 보셨다면
여기 ▶️ 강아지도 기생충 약을 먹어야한다.
한 번 보고 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강아지도 사람처럼
기생충 약을 먹어야 하는데요


강아지가 기생충이 있는 경우는
대부분 어미견한테 옮겨온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입양을 한 후
첫 날 동물병원에 갔을 때
바로 기생충 약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세상마상...


그날 바로... 저녁...
평소와 같이 평화롭게
있었습니다..


어느날과 똑같이
보리가 똥을 싸는데


아니... 이게 뭐지...??😮


똥에서 기다랗고 하얀색 생명체가
같이 나오는 거 아니겠어요...???


그것도 엄청 많이...
심지어 움직이기까지...
허허허...😧


굉장히 충격적이었습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서..


처음에는 무슨 몸에 내장??
이런게 나오는 줄 알았어요...


근데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저뿐만이 아니더라구여ㅎ


다들 그랬다면서
그건 바로...
기.생.충...


굉장히 충격적인 상태에서
그래도 문제가 있는게 아니라서 다행이다하고
안심하고 있던 찰나...


두번째가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도리의 기생충이었죠...
너무 충격적이어서 차마 사진은 못 찍겠고...


저번 일반 떵에
제가 그냥 묘사만 한거에여...


후.. 그래도 두번째는
덜 충격적일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전혀요??
더 충격적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그때의 충격은 정말...
역대 삶 최고의 충격


그 뒤로도 똥을 쌀때마다
조금씩 내뿜더라구요...


그래그래 얼른 우리 애들 몸 속에서
나와라..를 외치고 있었지만


또 한편으로는 그만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그렇게 한
두번인가 세번 싸니까


그 뒤로 안나오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도리 피부병 치료하러 갈때
말씀드렸더니


바로 또 기생충 약을 한 번 더
처방해주셨어요ㅎㅎㅎ
헣하하ㅏ...


기생충약은
선생님께서 직접 해주셨답니다!


정말 건강한 것이니
혹시 저같은 경우가 있으시다면
놀라지마세요
건강한거에여ㅎㅎ🤣


그 뒤로 또 나왔다면..
후기 알려드릴게요ㅎ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