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문 틈으로 몰래 지켜보는 강아지....

일상

by 또보리 2022. 10. 1. 09: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올해 여름에 너무 더워서

거실에 있는 에어컨 켜고

창문 다 열어놨는데

 

 

어느 날부터 보리가 창문 틈으로

자꾸 지켜보고 있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어떻게 올라갔나 봤더니

소파에 올라가서

보고 있던 거였어요ㅎㅎ

 

 

보리가 어렸을 때부터

소파에 잘 올라가긴 했는데

 

 

요즘 저기가 안락한 지

시도 때도 없이 올라가 있네요....

 

 

다행히 중심을 아주 잘 잡아서

떨어진 일은 아예 없답니다...ㅎ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