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관리 필수템] 다이소 강아지 배변판 구매 후기 (+ 다이소 반려동물 용품, 강아지 배변판 추천, 강아지 배변판 필요한가?)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1. 1. 15. 00:0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배변패드에 대해
이야기했었는데요

▶️ 다견가정 가성비갑 배변패드 추천

이어서 배변판에 대해서도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저는 지금 다이소 배변판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보리 도리를 입양하고
배변판을 바로 사용한 건 아니에요


처음에는 배변판이 딱히 필요없다고 생각해서
그냥 바닥에 배변패드 깔아놨었는데


애들이 바닥에다 쉬를 막 하고...
배변패드에 싸도..
배변패드 끝에다가 하는 둥...


실수를 많이 해서
안되겠다싶더라구여


그래서...!! 배변판을 사기로 결정한거였습니다!


요즘 배변판도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들 흔히 알고 계신
이 그물망이 있는 배변판


요 배변판은 어느 강아지나
다 흔히 사용할 수 있는 배변판인 것 같구




요거는 이제 그물망+마킹하는 애들을 위한
배변판입니다


위에 배변판과 다르게
뒤쪽이 높죠?


다리 들고 쉬 싸는 아이들에게
아주 적합한 배변판이죠




마지막으로 이렇게 매트?형식의
배변판입니다


요건 배변패드 끝에다
쉬 싸는 강아지들에게
딱 적합한 배변판일 것 같아요!


이 배변판은 흡수가 잘 돼서
배변패드가 아닌
매트형 배변판에다 싸도
바닥에 남지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어요


배변판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죠??


이 중에서도 그물망이 없는
다이소 배변판을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1. 그물망을 씻지 않아도 된다

저는 배변판에 기본적으로 있는
그물망의 필요성을 그다지 느끼지 못했는데

딱 마침 다이소에서
그물망이 없는 배변판이 있더라구여

그래서 바로 구매했는데

일단 일반적으로
그물망이 있는 경우에는
그물망도 씻어야 되고
배변판도 씻어야되는데요

생각보다 이 그물망을
정말 잘 씻어줘야 되더라구여

근데 그물망의 역할이 뭔지 모르겠어서..
불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2. 그물망을 열고 배변패드 넣고
다시 닫기를 하지 않아도 된다

그물망이 필요없는 이유
두번째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물망이 있으면
그물망을 열고
배변패드 깔고
다시 그물망을 덮어야되잖아요

근데 이것도 한두번이지
애들이 조금만 싸는 것도 아니고
배변패드도 자주 갈아줘야되니까

은근 귀찮잖아여..??

저만 그런거 아니져ㅎㅎ

하지만 다이소 배변판은!!
그냥 위에 올려두면
아주 간편하단 말씀!!

뚜껑이 있는 이유는
배변패드를 고정해주기
위해서 있는 것 같은데요

근데 그냥 위에 올려놔도
애들이 위에서 뛰지않는 이상

크게 벗어나지도 않고
바람만 안 불면
그 자리에 고대로 있기때문에

그냥 위에 놔둬도
크게 이탈이 없습니다!




요렇게 2가지 이유때문에
저는 다이소 배변판을
아주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변판을 활용하니까
배변훈련도 잘 되고


배변패드 끝에다 실수하는 게
많이 줄었어요!!


확실히 화장실이라는 공간을 인식해주니까
애들이 배변훈련을 더 잘하더라구여


그래서 저는 아주 대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이제는 다른 곳에 가도
배변패드에 올라가서 싸요


아주 뿌듯하쥬ㅎㅎ


그물망이 귀찮으신 분들은
다이소 배변패드 강력 추천합니다🤙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