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관리 필수템] 다견 가정 가성비 갑 배변패드 추천 (+ 강블리 배변패드, 배변패드 대용량 구매, 가성비 배변패드 추천)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1. 1. 14. 13: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다들 배변 훈련은 성공하셨나요??


아직 보리 도리는
100%로는 못 하는데요


다견가정인데다가
조금만 싸는 것도 아니고
먹고 바로 싸고 먹고 바로 싸고 하니까


배변패드가 감당이 안되더라구여....😭


그래서 가성비 위주로 새로운 패드를
찾아보던 중!!


강블리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배변패드는
두께도 두껍고 흡수률도 좋았지만

▶️ 강아지 배변패드 후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다보니까
언제 할인할지도 모르고


또, 강블리 배변패드를 찾은 뒤로
가격적으로 차이가 나서


저는 강블리 배변패드로 갈아탔습니다!




강블리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배변패드는
이런 일반적인 배변패드였는데요




요것도 보급형 배변패드로
이렇게 생겼고




펼쳐서 보면
일반 배변패드와 똑같습니다




두께도 이렇게 보면
잘 모르겠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굉장히 얇았어요..


특히 배변패드 끝에 볼일 보는 아이들은
바닥까지 걍 축축하게 다 젖어요..


보리 도리도 못 가릴 때
배변패드 끝에다 싸고 그래서
많이 고생했습니다...


이 배변패드는 100매 X 4개에
19,900원으로
가성비로는 정말 끝판왕이었는데요


하지만 가격에 비해 사용감이
너무 별로였어요..


배변패드 위에서 쉬를 싸도
바닥이 젖어서
이러면 배변패드가 무슨 소용인가 싶었죠...


그래서 다시 다른 패드를 알아보던 중,




강블리에서 또 다른 배변패드를
발견했는데요


근데 이 배변패드가
위에 구매했던 배변패드를
보완해서 다시 나온 배변패드인지


아님 새로운 배변패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일단
강블리에서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역시 가성비 갑 배변패드는
강블리밖에 없더라구여..


이 보급형 배변패드는
똑같이 100매 X 4개에
18,640원에 더 싸게 구매했어요!


저는 그때 행사가격에 구매해서
더 싸게 살 수 있었어요




그렇게 도착한 강블리 배변패드!!




벌써부터 도리가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는군여ㅎ




요렇게 박스에 4개가
꽉 채워져서 배송온답니다




이번 보급형 배변패드는
그 전에 구매했던 배변패드보다
확실히 더 두꺼웠어요!!!


(왼) 파란색 (오) 검은색



이렇게 기존에 구매했던 검은색 포장지 배변패드와
새로 구매한 파란색 포장지 배변패드를
비교해봤는데요


헷갈릴 수 있으니
지금부터 검은색과 파란색으로
말하겠습니다!


일단 왼쪽이 파란색 배변패드
오른쪽이 검은색 배변패드인데요


확실히 딱 봐도
왼쪽 파란색 배변패드가
더 두꺼운거 보이시나요??


혹시나 저기 갉아먹힌 매트때문에
헷갈린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파란색 배변패드)



똑같이 갉아먹힌 매트 위에 놨둬봤습니다


이 사진이 파란색 배변패드를
올려놓은 모습


(검은색 배변패드)



이 사진이 검은색 배변패드를
올려놓은 사진입니다


이제 확실히 차이가 나는 걸
알 수 있죠??ㅎㅎ


파란색 배변패드가
검은색 배변패드보다
훨!씬! 두꺼웠습니다


두께 다음으로
흡수률을 비교해봤는데요


(파란색 배변패드)



이 사진은 파란색 배변패드


(검은색 배변패드)



이 사진은 검은색 배변패드 사진인데요


흡수률도 확실히
차이가 나는게 느껴지시나요??


검은색 배변패드가
훨씬 얇아서


뭐랄까 저런 무늬?들이
더 선명히 보이는데요


이게 물이어서 그렇지
실제로 강아지들이
오줌을 싸면 배변패드가
아주 축축해요..


그래서 밑에까지 묻을 정도여서
검은색 배변패드를 사용할 때
일을 두 번 해야했었는데요


이번에 바꾼 파란색 배변패드는
밑에 묻어나오는 것도 없고
흡수률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다음번에도 또 재구매할 것 같아요!!


단지, 처음에 쓰면서 놀랐던 게




이렇게 포장지 설명서에는
50개로 표시되어 있더라구여???!


그래서 이게 무슨 일이지...하면서
내가 잘 못 주문한 건가
주문내역을 다시 확인해봤지만






분명 100매짜리가 맞는데....


그래서 제가 하나하나 다 세어 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확인해보니까
100매가 맞더라구여


포장지가 실수인 것 같았어요


저는 또 속은 줄 알고...
왠지 가격이 너무 착하다싶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마음을 추스리고
지금은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주 만족스러워여


이렇게 400개를 대용량으로
구매해놓으면
저희는 평균 두 달?정도 사용하더라구여


400매인데 두 달이라니...


아 심지어 소형견 전용이라서
크기는 제일 작은 S 사이즈입니다


그래도 다른 배변패드에 비해
가성비도 정말 좋으니


저는 앞으로도 강블리에서
계속 배변패드를 구매할 것 같아요ㅎㅎ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