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입양필수템]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 필수템 3 (+배변패드추천, 가성비갑 배변패드 후기)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0. 12. 16. 00:4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저번 사료 리뷰에 이어
배변패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배변패드도 진짜
다양하게 써봐야지
인생템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ㅠ


저는 아직 인생템을 찾지는 못했는데요
다들 배변패드가 가장 고민이신가요??


사료 다음으로
돈이 가장 많이 드는게
배변패드잖아요😢


애들은 또 금방금방
배변패드를 채워주고..
하하하..


심지어 다견가정은..
참... 말 안해도 이미
다 느껴지는 것 같네요ㅎ


그래서 전 일단 가성비 위주로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젤 처음 산 배변패드는
폴리파크라는 애견샵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그때 행사가로
100매에 7,800원으로
거의 40%??? 맞나...??🤷‍♀️


아무튼 원가보다
되게 싸게 구매했어요!!


사실 배변패드는
후기를 안 보고
가격만 보고 산거라서..


엄청 좋다!! 이거는 추천 못해드릴 것 같아요...ㅎ


제가 써본 리페 배변패드는
일단 엄청 얇은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근데 사실 이것도 정확히 말씀드릴 수 없는게
제가 이번에 새로 구매한 배변패드가
너무 얇아서...


오히려 리펫 배변패드가
더 좋다고 느꼈어요!!😚


게다가 냄새도 좀 잘 잡아주는 것
같기도 하더라구여


저는 초기에 시험삼아 써보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이거 한 3팩 정도까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근데 바꾼 이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조금 더 두꺼운 게
좋을 것 같아서


열심히 가성비 좋은
두꺼운 패드를 찾고 있습니다ㅎㅎ


혹시 이미 인생템을 찾으신 분들은
저에게도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그 전에 제가 먼저 찾게 된다면
꼭 리뷰 올릴게요!!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