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책용품] 겁 많은 강아지, 활발한 강아지가 있는 다견 가정의 리드줄 후기 (+ 트윈줄, 방수 리드줄, 메세지형 중간 리드줄 등)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2. 9. 26. 09: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산책 필수템] 우리 강아지한테 맞는 하네스 찾기 (+ H형 커스텀, L자형 앞섬 방지, 꿀벌 하네스 등) (tistory.com)

 

[산책 필수템] 우리 강아지한테 맞는 하네스 찾기 (+ H형 커스텀, L자형 앞섬방지, 꿀벌 하네스 등)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하네스인데요 보리 도리한테 맞는 하네스를 찾는데 2년이 걸렸어요... 사실 아직도 어떤 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제가 이

bodorigrowup.tistory.com

 

저번에 올린 하네스 편에 이어

리드 줄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요즘은 보통 하네스랑 리드 줄이랑

같이 세트로 파는 곳이 많은데

 

 

항상 하네스가 마음에 들면

리드 줄이 마음에 안 들고

 

 

리드줄이 마음에 들면

하네스가 마음에 안 들어서

저는 항상 따로 구매를 했어요

 

 

그리고 이제는 강아지의 성격이나

산책 패턴에 맞는 리드 줄을 찾게 되더라고요

 

 

그렇게 찾아서 사용해본 리드 줄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한창 보리 도리랑 같이 산책을 시킬 때

줄이 너무 꼬여서 

너무 많이 불편했는데요!!

 

 

그래서 구매한 리드 줄이

트윈 줄입니다

 

 

기본 1.8M 길이의

최소 85cm 최대 155cm

정도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리드 줄이에요

 

 

트윈 줄을 구매했던 이유는

다견가정 산책 중에 가장 불편했던 점이

줄이 꼬인다는 점이었는데

 

 

제가 구매한트윈 줄은

리드 줄 끝이 두 갈래로 갈려서

총 2마리를 한 리드 줄로 산책할 수 있어요

 

 

하네스에 거는 고리랑

두 줄이 묶여 있는 부분이

360도 회전하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줄 꼬일 일이 없어요!!

 

 

고리도 겹쳐지는 형태로 되어있어서

벌어지거나 빠질 일이 없어서 괜찮더라고요

 

 

손잡이 부분은 버클로 연결되어 있어서

잠깐 다른 곳에 걸어놓을 수도 있어요

 

 

트윈 줄을 줄이 안 꼬여서 좋긴 하지만

두 갈래 줄이 좀 짧은 감이 있어서

산책 스타일이 정반대인 강아지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손잡이 부분을 잡고 있으면

버클 때문에 자꾸 줄이 짧아서

너무 불편했어요ㅠㅠㅠ

 

 

그래서 결국 또 다른 리드 줄로 바꿨습니다 ㅎ

 

반응형

 

최근에는 방수 리드 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방수는 아주 잘 되지만

너무 잘 쉽게 더러워지는 것만 빼면

아주 만족하고 있는 리드 줄이에요

 

 

2M 길이의 리드 줄로

손잡이 부분에 버클이 있어서

길이 조절도 가능해서

핸즈프리로 다니기 좋았어요

 

 

방수 리드 줄은 손잡이 부분이

덜 줄어들어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손잡이 부분에는 똥츄나

물통을 걸 수 있도록 고리도 있고

 

 

하네스에 거는 고리 역시

겹쳐있는 형태라서

풀릴 가능성이 거의 없어요

 

 

방수 리드 줄답게 방수도 아주 잘 되고

방수다 보니 끊기는 걱정을 했는데

세게 잡아당겨도 튼튼하더라고요!

 

 

그래서 지금까지 아주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다른 리드 줄보다 가벼워서

두 마리 같이 산책해도 힘이 덜 들어요!

 

SMALL

 

마지막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메세 지형 중간 리드 줄입니다

 

 

보리가 겁이 많아서 산책을 나가면

갑자기 사람, 강아지한테 짖어서

저도 놀란 적이 많거든요

 

 

그래서 찾은 나름의 해결방안이

메세 지형 리드 줄이었어요

 

 

하네스와 리드 줄 사이에 연결하는

중간 리드 줄이 있더라고요

 

 

메시지도 넣을 수 있고

멀리서도 잘 보여서

사람들이 한눈에 보고 이해해주더라고요

 

 

요렇게 어두울 때도

노란색 바탕에 파란색 글씨다 보니

나름 잘 보이더라고요!!

 

 

밝은 곳에서는 뭐

한눈에 빡 띄어서 좋았어요

 

 

확실히 중간 리드 줄을 하고 난 뒤부터는

보리의 짖음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보리가 짖기 전부터

메시지를 먼저 보고 이해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아주 편안한 산책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리드 줄은 이제 거의 정착할 것 같은데

아직 하네스를 정착하지 못해서 고민이네요!

 

 

그냥 제가 하나 만들까 봐요...ㅎ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