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쿨스카프 후기] 여름철 산책시 필수템인 쿨스카프 사용기 (+ 사용방법, 재구매, 주의할 점 등)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2. 8. 29. 09: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저번에 강아지 여름철 산책에
이어 같이하면 좋은 아이템을 가지고 와봤어요


제가 산 제품은 펫프닝의 쿨스카프인데요


가격은 9,900원
무료배송으로 주문했어요


사실은 제가 펫 쇼에서 러키박스에 나온
쿨스카프가 괜찮길래 하나 더 구매했어요


왼쪽은 새로 산거고
오른쪽은 이미 사용했던 거라서
차이가 좀 있어요


쿨스카프는 이렇게 물에 넣어두면
점점 부풀어 오르기 시작하면서
빵빵 해져요


빵빵해지면 물에 빼고
살짝 물기를 제거한 다음 사용하면 되는데요

반응형


이게 너무 빵빵하면
끝에 실밥들이 조금씩 풀려요ㅠㅠ


처음에 주의사항을 제대로 안 읽고
얼리면 더 시원하겠지? 하고


냉동실에 얼려서 사용했는데
어느 순간 저 가운데 있는 실밥들이
다 터지기 시작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사항에서 얼리면 터진다고 나와있었는데
실제로 다 터지더라고요.....

SMALL


그 뒤로 냉동실에 안 하고
냉장실에 했는데


확실히 시원함이 덜 오래가서
오히려 식으면 무겁기만 하고 해서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ㅎ


그래도 길이는 소형견 기준으로
많이 넉넉하게 남아요!


요런 식으로 리본 매듭으로 해도
아주 넉넉한 길이여서


대형견들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한 번 물로 적셔놓으면
통통함은 꽤 오래가는 편이에요

펫프닝 강아지 전용 쿨스카프

사용 후기



확실히 안 한 것보다는
한 게 더 시원하지만
그렇게 오래가지는 않음


실밥들이 튼튼하지 않아서
물을 짤 때 너무 세게 하면
터질 가능성이 있음


통통해졌을 때 꽤 무게감이 있어서
소형견들은 좀 무거워할 수도 있음


이건 정말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여러 후기를 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