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충방지스프레이] 여름철 강아지 야외 산책 필수템 추천, 후기 (+ 바잇미 제품, 헤잇미 산책 스프레이, 헤잇미 패치 등)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2. 8. 7. 19: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제 시력이 많이 돌아와서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을 정도예요ㅎㅎ

 

 

그래서 바로 글을 써봅니다!

 

 

요즘 날씨가 진짜 너무 미쳤어요.....

밖을 못 나가겠더라고요ㅠㅠㅠ

 

 

이런 더운 날씨에는

강아지도 산책하기 힘들고

특히 진드기나 해충 때문에

산책할 때 걱정이 많은데요!

 

 

그래서 저희는 매번 여름에는

꼭 해충 방지 스프레이!! 사서

산책하기 전에 항상 뿌리고 가요

 

 

 

어디 제품을 살까 고민하다가

발견한 곳이 바잇미! 인데요

 

 

마침 할인을 하고 있었고

이번에 리뉴얼돼서

효과가 더 좋아졌다고 하더라고요

 

마침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어서

바로 구매했는데...

 

 

헤잇미 패치가 스프레이를 먼저 사고

새로 오픈을 해서...^^

따로 주문을 했어요ㅠ

 

 

그리고 제 주문내역에 보면

바잇미 사이트가 조금 다른걸 알 수 있는데요

 

 

바잇미 Inc. 는 스마트 스토어?이고

바잇미는 자체 홈페이지여서

배송비 차이가 있어요!!

 

 

바잇미 자체 홈페이지는

만원 이상 구매 시 무조건 무료 배송이니까

다들 자체 홈페이지에서 사는 걸 추천해요!!!

 

 

게다가 행사 기간에 따라

할인 금액도 달라져서ㅠ

 

 

제가 캡처했을 때랑 금액이

또 다르더라고요

 

(22. 08. 07 기준)

 

지금은 또 엄청나게 세일이 들어가 있어서

할인 금액이 높아요!!

 

 

그리고 미니 휴대용도 나왔더라고요ㅎ

 

 

바잇미는 이렇게 상자도 예쁘게 포장해서

배송이 오는데요

 

 

특히 포장 스티커에 유기동물에 대한

입양 홍보도 같이 붙어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반응형

아무튼! 저는 이렇게 헤잇미 산책 스프레이

헤잇미 패치

두 종류를 샀어요

 

 

헤잇미 산책 스프레이는 200ml의 용량이고

뒷면에는 간단한 정보들이 적혀있어요

 

 

이렇게 산책 나가기 전에

강아지의 눈, 코를 피해

30cm 떨어져서 분사시켜줍니다

 

 

설명서를 자세히 안 읽고

지금 글 쓰면서 읽어봤는데

뿌리기 전에 꼭 흔들어줘야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꼭 흔들고 뿌리겠슴니다...ㅎ

 

 

헤잇미 패치는 4세트로 구매했고

뒷면에 간단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지퍼? 형태로 되어있고

안에는 6개씩 2장의 패치가 들어있습니다

 

 

총 6가지의 다른 디자인이 있고

간편하게 부착 가능한 형태예요!

 

SMALL

저는 보통 헤잇미 패치는

하네스에 붙이고

 

 

헤잇미 산책 스프레이는

하네스, 리드 줄 전부 다 뿌려요!

 

 

헤잇미 패치는 하네스에서

풀이 가장 많이 닿는 곳이나

주로 배 쪽에 붙이고

 

 

헤잇미 산책 스프레이는

하네스, 리드 줄 앞뒤면 

전부 다 골고루 뿌려줍니다

 

 

이번 하네스는 배 쪽 줄이 얇아서

앞쪽에 붙였는데요

 

 

생각보다 접착력이 그렇게!

좋진 않은 것 같아요...!!

 

 

밖에 산책하러 나갔는데

보리 꺼는 어느 순간 없어져있더라고요ㅎ

 

 

디자인이 멀리 서봐도

확 눈에 띄어서 있는지 없는지

 

 

바로 구분이 가능한데

산책하다 보면 언제 없어졌는지

모르겠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래도 바잇미의 헤잇미 시리즈를 쓰면서

보리 도리 몸에서 벌레 붙어있는 건

아직 못 봤어요!

 

 

헤잇미 산책 스프레이와

헤잇미 패치를 같이 쓰는 게

확실히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스프레이는

금방 날아갈 수도 있기 때문에

24시간 유지되는 패치를 같이 쓰는 게

더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ㅎ

 

 

그리고 헤잇미 패치는

산책 갔다 와서도 냄새가 아직 남아있어서

저는 하네스에 그냥 계속 붙여놔요

 

 

냄새가 남아있는데 버리기도 아깝고

혹시나 하네스에 벌레가 붙어있을 수도 있어서

그냥 다음날까지 계속 붙이고 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에 야외 산책 시

필수템인 산책 스프레이!!

 

 

혹시나를 대비 해 항상 뿌리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