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카페] 제주도 핫플레이스 '드르쿰다 in 성산' (+ 인스타 포토존, 낮엔 디즈니, 밤엔 라라랜드 느낌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카페

by 또보리 2022. 7. 5. 09:1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제주도 관광 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포토존 등) (tistory.com)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bodorigrowup.tistory.com


이번 글도 여전히 제주도 글인데요ㅎ


이번에 소개할 곳은
인스타에서 엄청 핫한 곳이더라구요


다들 여기서 인생 샷을 많이 찍길래
반려견 동반이라길래 가봤어요!


드르쿰다 in 성산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25번 길 64

운영 - 매일 09:00 ~ 23:00
(입장/주문 마감 22:00
푸드 마감 21:20)

입장료 - 1인 1 음료 필수

반려견 동반 가능, 실내, 야외,
낮엔 카페, 밥엔 펍, 주차장 등


저희는 이미 딴 곳을 많이 둘러보고 가서
드르쿰다 in 성산에 도착했을 때는
거의 밤이었어요


드르쿰다 제일 안쪽에는
해변으로 가는 곳이 따로 있어요


가는 길에는 주차장
엄청 넓게 있어요!


해변에 있을 때는
막 노을이 지고 있을 때였어요


그리고 산책로가 괜찮더라고요


한 번씩 다른 강아지들도 보이고
말 타고 있는 사람도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가 바로,
요즘 제주도 핫플레이스
인스타 포토존입니다!


확실히 밤에 불이 켜지니까
느낌이 더 좋았어요


왜 밤에는 라라 랜드라고 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ㅎ


진짜 여기서 다들 엄청 찍었어요
저희도 찍긴 찍었지만
건진 건 별로.....ㅎ


저기랑 오두막 같은 곳도 있었는데
음... 반려견 동반이긴 하지만


강아지랑 같이 사진을 건질만한 거는
저 성밖에 없어요..!


저 성도 건질까 말까 한 정도...
저 성외에는 오두막 같은 것도 있고
성 위에는 계단 포토존도 있는데


음...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 거일 수도 있지만
다 건지기 힘들었습니다ㅎ


그리고 여기 이렇게
쫙 나열되어 있는 곳도
전부 포토존인데요


입구가 총 3~4개 정도였던 것 같아요


안 쪽으로 들어가면
입구도 이런 식으로 꾸며져 있고


또 다른 공간으로 들어가는
문이 나와요!


이 문도 각각 1개씩 다 있고
콘셉트도 전부 다 달라요


드르쿰다 in 성산이 생각보다
꽤 많이 넓은데


주변에 앉을 수 있는 곳도
엄청 많이 있어요


꼭 포토존이 아니더라도
그냥 카페에서 쉬는 정도로 가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요런 식으로 입구 쪽에
뮤직, 메이크업하는 공간도 있는데
여기는 반려견 동반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주차장 뒤쪽에는 카라반이 있는데
드르쿰다에 해변도 있고
카페도 있고 메이크업 공간도 있어서


한번쯤 카라반 예약을
잡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그럼 저는 아직 남아있는
제주도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