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카페] 대구 만촌동에 있는 강아지 동반 가능 카페 '카페 코지 만촌' (+ 상주견 포메라니안, 실내 테라스석, 주차장 있음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카페

by 또보리 2022. 8. 25. 09:0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제가 갔다 왔던
카페 코지 만촌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동대구역 근처에
반려견 동반 카페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동대구역이 아무래도 지하철이 있어서
보리 도리 데리고 가는 게 편해요ㅎ


카페 코지 만촌은
동대구역에서는 좀 멀지만


그래도 수성구에 있는 반려견 동반 카페이길래
한 번 가봤어요

카페 코지 만촌

주소 - 대구 수성구 화랑로 2길 4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테라스 반려견 동반 가능


카페 코지 만촌은
실내와 실내 테라스로 나뉘어 있는데
실내 테라스에서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요


실내와 실내 테라스 사이는
반려견 울타리? 가 설치되어 있어요


이날 엄청 더웠는데...
테라스만 반려견 동반이라고 하길래
순간 엄청 걱정했지만


다행히 에어컨이 아주 빵빵하게
잘 되어 있더라고요ㅎㅎㅎㅎ


진짜 테라스지만 실내 테라스라서
엄청!! 시원했어요


갔는데 다른 강아지 친구들도 있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여기 베이커리도 많이 팔고
음료가 진짜 맛있어요!


딸기 라테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엄청 달지도 않고 딱 적당히 맛있어요ㅎㅎ

반응형


아! 그리고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마킹하는 애들은 기저귀 필수였던 것 같아요!


실내 테라스에 배변판이랑
물티슈 등등이 비치되어 있지만
마킹은 어디로 할지 모르니까...!!


보리 도리는 실내 마킹은 절대 안 해서
기저귀는 따로 안 했습니다


그리고 카페 코지 만촌에는
상주견 포메라니안이 있었는데
우리 도리랑 너무 잘 놀더라고요♡


원래 포메라니안은 싹수없고
사회성도 없다고 알고 있었는데
이 포메라니안 보고 선입견이 바뀌었어요ㅎ


진짜 너무 순하고 다른 친구들이랑도 잘 놀고
사람들한테도 괜찮았어요


도리가 오래간만에 잘 맞는 친구를 만나서
잘 노는 모습 보니까 자주 가보려고요ㅎㅎ


보리는 강아지를 아직 조금 무서워해서
의자에만 있었어요ㅎ


도리도 놀다가 힘들면
의자에서 잠깐 쉬고

SMALL


카페 코지 만촌에는 카페 옆에
작은 야외 테라스도 있었어요!


날씨가 괜찮으면 저기도 괜찮은데
마당에는 주차장이라서
쬐끔 위험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대체적으로 카페가
아기자기하게 예쁘고
베이커리랑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반려견 없이 가기에도 괜찮더라고요ㅎㅎ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