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카페] 제주도 강아지 카페 추천 '와흘 354' (+ 천연잔디, 노키즈존, 야외카페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카페

by 또보리 2022. 7. 2. 09:5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포토존 등) (tistory.com)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bodorigrowup.tistory.com

 

이번에 소개할 곳은

제주도에 있는 반려견 동반 가능한

야외 카페예요!

 

와흘 354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와흘로 354

 

운영 - 11:00 ~ 18:00

(매주 수요일, 우천 시 휴무)

 

입장료 - 강아지 5,000원

사람 1인 1 음료

 

천연잔디, 야외 카페, 5차 기본접종 완료,

15kg 이하 중소형견 입장 가능, 노 키즈존 등

 

 

저희는 아메리카노

녹차라테를 시켰는데

 

 

아메리카노랑 녹차라테

둘 다 맛있었어요!ㅎㅎ

 

 

일단, 입구는 강아지 카페답게

2 중문으로 되어있었어요

 

 

공간은 총 3개로 분리되어 있는데

왼쪽, 가운데가 강아지 운동장이고

오른쪽이 카페 카운터? 였어요

 

반응형

강아지 운동장 사이에는

계단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약간 2층? 느낌이고

 

 

카운터가 있는 쪽에는

그물망으로 울타리가 있고

안전장치가 있는 문이 있어요

 

 

그리고 자리마다

파라솔이 있어서

햇빛 가리개로 괜찮더라구요!

 

 

보리 도리도 오래간만에 간

강아지 운동장이라서 그런지

엄청 뛰어놀았어요ㅋㅋㅋㅋ

 

SMALL

그리고 중간중간에는

강아지 정수기, 배변봉투,

물티슈, 손소독제 등이

비치되어있었어요!

 

 

저 정수기는 제가 갔을 때

조금 더웠는데

안에 얼음이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제일 안쪽에 컨테이너? 같은 게 있는데

크게 사용 용도는 잘 모르겠더라구요ㅎ

 

 

그리고 야외 카페이다 보니까

요즘 같은 폭염에는 이용이 어려울 것 같아요ㅠㅠ

 

 

아마 저 컨테이너가 여름에 대피 용인 것 같은데

생각보다 좀 작았어요

 

 

파라솔이 다 있긴 하지만

햇빛이 직빵으로 오는 곳은

똑같이 덥더라구여...

 

 

와흘 354 카페에는

중간중간에 포토존도 있었는데

 

 

딱 깔끔하게 잘 나오는 포토존들이지만

여기는 햇빛이 너무 직빵이라서

생각보다 잘 안 나오고

 

 

또 여기는 너무 역광이라서

잘 안 나오더라구요...^^

 

 

포토존은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도리는 강아지 카페만 가면

신나서 혼자 논다고

 

 

포토존에서 사진을 건지기

힘들어요...ㅎ

 

 

그리고 그때 갔을 때,

강아지가 1마리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저희가 좀 많이 일찍 간 것도 있긴 하지만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더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보리는 소심해서

강아지 카페 가도

잘 못 놀아요ㅠ

 

 

그래서 맨날 이렇게

저희 옆에 꼭부터 있거나

혼자 의자에 앉아있어요ㅎㅎ

 

 

그래도 강아지 카페에 아무도 없으면

도리랑 둘이서 잘 놀아요!

 

 

야외만 있는 게 아쉽긴 하지만

그게 또 강아지들한테는 좋은 거니까 

날씨가 선선할 때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