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용품] 가성비만 좋은 망사 가림막, 소형견 펜스 후기 (+ 재구매 절대 없습니다, 거실이랑 주방 사이 가림막)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1. 2. 6. 11:1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최근 들어 보리 도리가
자꾸 주방을 어지럽혀 놔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하... 보이시나요...?ㅎ


이게 요즘 이틀에 한 번꼴로
일어나고 있어요..😖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지...



 

(저희 집은 아니에용ㅎㅎ)

 



일단 저희 집 구조가
이런 식으로 오픈형 주방인데
언제부터인가 자꾸 아무도 없을 때
들어와서 쓰레기통을 어질러놓더라고요🥺


원래는 들어가지도 않았고
관심도 없어서 신경 안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럴 줄 이야...


심지어 점점 횟수가 늘어나니
대책을 세워야겠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옛날에 입양했을 때
사용했던 울타리로 막았어요


1단으로만 해놨는데
그걸 뛰어넘더라구요...^^

하하하...

https://bodorigrowup.tistory.com/9

[강아지입양필수템]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 필수템 5 (+ 소형견용 울타리 후기, 강아지 울타리)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강아지 입양 필수템 시리즈 중 벌써 5번째인데요!! 이번에는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울타리에 대해 말해보려합니다 일단 제가

bodorigrowup.tistory.com



그래서 2단으로 했더니
이제는 틈 사이로 밀고 들어가더라구요...??


이 똑똑한 자식들...


펜스로 사용하기엔
이 울타리는 너무 힘이 없어서
새로 구매해야 했어요ㅠ


이 울타리 높이가 35cm 정도였는데
이것보다 높고 고정할 수 있는 펜스가 필요하겠더라고요!



 

 

 

 



그래서 폭 조절 가능
너비 38 ~ 55cm
높이 34cm인 펜스를 구매했는데요


정말 뒤지고 뒤져서 찾은 건데
저 빈 공간 사이즈에 맞는 건
이 펜스밖에 없더라구요ㅠㅠ


기존에 많이 볼 수 있는 펜스는
너비가 너무 길어서 안 맞을 것 같았어요....


근데 오픈되어있는 공간이
사진보다 훨씬 좁아서
55cm면 충분하길래 당장 구매했는데


이게 웬걸...
아주 미세하게.... 짧았어요...


심지어 2개 겹칠 수 있긴커녕..


걍 이 펜스도 힘이 없어요


 

 



처음에 구매하면 설명서와 투명판, 나사 등이 같이 오는데
저기 중간에 있는 나사로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어요


 

 



풀면 쭉쭉 늘어나는데
끝까지 늘이고 다시 조이면
고정이 됩니다!


하지만... 끝까지 빼면
그냥 쑥!!! 빠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핳...



 

 



그래서 아예 끝까지 안 빼고
조금 여유롭게 냅두고 조여줘야 해요


 

 



그리고 이 끝부분도 조절할 수가 있는데
이건 뭐 별 의미 없더라고요


하나마나예요ㅎ


 

 



그리고 이렇게 고정 마개? 도 끼워주면 되는데
이것도 뭐 잘 모르겠어요..


아! 그리고 양쪽으로 미끄러지지는 않는데
계속 사용하다 보면 대각선으로 휘어요😡


그래서 점점 고정도 안 되기 시작하고
그냥 별로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근데 저는 문 사이에서 사용한 게 아니라서
불만족스러운 거일 수도 있지만
딱 가격만큼 하는 것 같아요


1개당 7,000원으로
총 2개 구매해서 14,000원에 샀는데


진짜 가성비는 갑!!
하지만 비추천...!!입니다


이렇게 2차 시도도 실패하고...

 


 

 

 

 



포기하지 않죠..!!


3차로 가림막을 구매했습니다


하.. 하지만 역시 실패..


 

 

이 가림막을 구매했던 이유는
사이트에서 올려놨던 사진을 보고
구매를 했어요


사진으로 봤을 때
딱 제가 원하던 그 부분만 가릴 수 있는
가림막을 드디어 찾았다!!! 하고
구매했지만...


생각보다 저렇게 팽팽하게
고정되진 않더라고요...


 

 



이번에도 2개를 구매했는데요


대형 하나, 소형 하나를 선택했어요


 

(왼) 소형 / (오) 대형

 



이번에도 혹시나 사이즈 실패하기 싫어서
미리 사이즈가 다른 2개를 구매했습니다!


소형은 7,880원
대형은 9,080원으로
가격 부담이 없길래 2개를 샀죠ㅎㅎ


 

 



높이는 소형, 대형 둘 다 75cm로 동일하고
소형 110cm, 대형 180cm에요


 

 



가림막은 망사로 되어있고
고정대 양쪽 하나씩으로
가림막 1개당 총 2개,


가림막 거는 고정 고리?? 5개? 6개? 정도
같이 왔던 것 같아요


양쪽으로 총 4개만 하면 되는데
여유분으로 1-2개 더 들어있었어요!


 

 



먼저 양쪽 끝에
고정대를 끼우고


 

 



사이즈가 맞는 가림막을
선택한 뒤,


 

 



고정 고리를 벽에 붙이고
이렇게 걸어주면 끝!입니다!


근데 여기서도 살짝 흐물?? 한 게
보이시나요??


저 사진이 다 붙이고 난 뒤에
찍은 사진인데도 저렇게 흐물 해요ㅠ

 

 




완성된 사진을 찍으면
저희 집이 너무 오픈이 돼버려서...
조금 민망해서 못 찍겠더라고요ㅎ


사이즈도 맞으면서
효과도 뛰어난 펜스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너무나 다 애매했던 관계로
결국 3차 시도까지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으허허헝ㅠㅠ
결국 1차 방어막 조절형 펜스
2차 방어막 울타리
3차 방어막 가림막으로


셋 다 가려서
방지 방지 방지하고 있어요


이렇게 해도 여전히 잘 어떻게든
구멍을 찾아내서 넘어가드라구요...ㅠ


혹시 저랑 같은 고민을 가졌던 보호자분 있으신가요ㅠ


혹시 있으시다면 해결하셨다면...!!
저에게 자그마한 팁 좀 알려주세요...
제발요ㅠㅠㅠㅠㅠ


만약 안 계시다면...
어떻게든 방법을 찾아서
성공한 사례 가져올게요....ㅜ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ㅜ!!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