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피사료추천] 4-5개월 강아지는 어떤 사료를 먹어야할까?? (+ 뉴트리나 사료 추천, 4-5개월 강아지 사료 후기, 가성비 사료 추천)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1. 1. 1. 14:5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 2-3개월 강아지 사료 추천


보리 도리가 2-3개월 때 먹었던
사료가 벌써 동강나고


4-5개월이 되어서
새로운 사료를 구입했어요




바로 요 뉴트리나 퍼피사료인데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1.5kg에 8,140원으로
엄청 가성비 좋지 않나요??




뉴트리나 사료는 총 4종류로
퍼피뿐만아니라 성견용, 다이어트용도 있어요!




뉴트리나 사료의 가장 큰 특징은 코코넛함유입니다!


저는 코코넛을 별로 안 좋아해서 괜찮을까했지만
애들 입맛에는 또 맞을 수도 있으니
일단 구매했어요




장건강에 좋다고 해서 구매한 사료에요!


아무래도 아직 성장기이기때문에
무엇보다도 소화가 가장 중요할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뉴트리나 퍼피 사료는
알갱이가 동그라미 모양이고
크기도 작아요


그래서 애들이 쉽게 먹을 수 있어요!


저번 사료는 사료가 좀 딱딱해서
애들이 먹기 힘들었는데


이번 뉴트리나 퍼피 사료는 씹기 편한지
예전만큼 힘들게 먹지 않았어요


사료 양은 아직 몸무게가 많이 나가지 않기때문에




이렇게 밥그릇에 딱 한줄??
밥그릇 바닥만 가릴 정도로 주고 있답니다


뉴트리나 사료가 가장 좋았던 점이




요렇게 소분? 포장되어 있다는 것인데요


저는 벌써 2번? 3번째?? 재구매이기때문에
사진은 2.1kg로 사진으로 가져왔어요


(그 전에는 찍은 사진이 없어서
못 올리고 있었어여ㅎ)





이렇게 저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정리함에
사료를 보관중이랍니다


여기에 뚜껑을 덮어놓으면
이미 소분 포장되어있어서
냄새가 안나기때문에
애들이 건드리지도 않아요!!ㅎㅎㅎ




그리고 저는 재구매때 알았는데
뉴트리나 퍼피 사료 포장지에
이런 쿠폰이 있더라구여😭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걸...


뉴트리나 퍼피 사료가
소분 포장이다보니


겉 포장지는 다 뜯어서 버리고
소분 포장만 보관하니까


이런 쿠폰이 있는지도 몰랐어요ㅠㅠ


10개도 아니고 8개면
벌써 반틈이나 모은건데
너무 아까워요ㅠㅠ


혹시나 구매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놓치지마세요...!!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