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견가정필수템] 다견 가정이라면 꼭 필요한 켄넬!!! 어떤 켄넬이 좋을까요? (+ 켄넬 용품 추천, 켄넬 조립법, 패밀리펫 케이지)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0. 12. 30. 12:2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다견가정이라면
필수템인 켄넬에 대해 후기를 써보려고 해요


아직 보리 도리가 다 큰게 아니라서
어떤 사이즈를 사야될 지 고민이더라구요


근데 켄넬은 작은 것보단 큰게 나으니까
넉넉하게 250kg로 주문했습니다


아직 보리 도리는 2.3kg 정도인데
확실히 넉넉해요!




택배를 받으면 이렇게 사용설명서까지 같이 와요




사용설명서에는 켄넬 훈련법까지
같이 적혀있어서
되게 좋았어요!😆




대충 조립 세팅을 해보면 이런 느낌??


보리 도리가 벌써 본인 건 줄 알고
저렇게 계속 쳐다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하더라구여ㅎㅎ




여기서는 켄넬 전용 밥그릇도 팔길래
나중에 켄넬에서 차타고 이동할 때
유용할 것 같아서 같이 구매했어요


켄넬용 밥그릇은 1개당 천원밖에 안 해요!




그리고 배변판도 같이 있어서
되게 알찬 구성이었어요




문은 이런 형태로 그냥 끼우면 되는 방식이구
양쪽으로 다 열 수 있어요


켄넬 조립은 따른 도구 필요없이
손으로도 충분히 조립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도구는 같이 동봉되어 있어요!




먼저 켄넬 구멍에 긴 나사를
밑에서 위로 넣어주세요




이렇게 위에서 밑으로 넣어도
상관없긴한데


저는 이렇게하면 나사 조이기가
쉽지 않더라구여ㅜ




그다음 조이는 나사를 위에 올리고




동봉된 도구로 저렇게 올린 후
꽉 조일 때까지 돌려주면 끝!!입니다


이렇게 모든 구멍에 다 조립하면





요렇게 완성~~!!
완전 간단하쥬? 🤙


저는 애들이 춥고 딱딱하니까
켄넬 안에 쿠션을 깔아줬어요




쿠션은 다이소에서 구매했는데요


나름 애들이 들고오자마자 엄청 좋아했어요




요렇게 생겼는데요


(쿠션이 굉장히 더러운 점.... 죄송합니다ㅠㅠ)



저기 구멍이 들어간 부분 보이시나요??


애들이 저기를 파면서 엄청 재밌어하더라구여ㅎㅎ




뒤에 끈도 있어서
켄넬이랑 고정해주면
빠지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아요



(도리)




(보리)



또, 저는 애들이 추울까봐 담요를 하나 더 사서
덮어줬어요





담요도 다이소에서 구매했는데
제가 디즈니를 좋아해서
디즈니로 구매했어요ㅎㅎ🧜🏻‍♀️;’




크기는 굉장히 크지만
엄청 얇아요ㅠㅠㅠ


그게 좀 아쉽...




그리고 그나마 좋은 점은
모자가 있어서


저렇게 펼쳐놓고 애들이 모자에 딱 들어가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그게 참 생각보다 안되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ㅎ




애들이 다 물어뜯어서
문도 안 닫히는 켄넬보단...
훨씬 괜찮져...


그리구 애들이 클수록
자신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해서
겸사 겸사 새로운 걸로 구매했어요!


자신만의 공간이 있어야
애들도 덜 싸우고
스트레스도 덜 받는다고 하더라구여


처음에는 예쁜 집을 사려고 했지만
나중에 코로나가 끝나면


차 타고 같이 놀러가가고 하면
켄넬이 꼭 필요할 것 같아서 켄넬로 선택했어요!!


⭐️ 켄넬이 있으면 좋은점 ⭐️
1. 자신만의 공간으로 인식
2. 스트레스를 덜 받음
3. 강아지들끼리 싸움이 줄어듬
4. 차로 이동시 안전함




애들이 처음에는 켄넬에 적응을 잘 못할 수도 있어요
갇히는 느낌때문에 자꾸 나오려고 하더라구여


그래서 제일 먼저 편하게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게
가장 중요해요!


이 부분은 교육 카테고리에서
따로 다룰게요 👊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