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키울 때 필수템] 가성비 갑 옷에 붙은 강아지 털 제거제 추천 (+ 다이소 클리너 추천, 돌돌이 추천)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1. 1. 3. 15:5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2021년 첫 글이네요!ㅎㅎ


보리 도리의 새해 인사는
잘 받으셨나요??


혹시 못 받으신 분들은
여기로 ▶️ 보리 도리의 2021년 새해 인사


그럼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번 글은 롤 클리너 리뷰입니다!




제가 구매한 롤클리너는
다이소 테이프 롤 클리너랑
롤 클리너 리필입니다


테이프 롤 클리너는 5,000원이고
롤 클리너 리필은 3,000원이에요


둘 다 역시 다이소라서 그런지 가성비 갑이죠??ㅎㅎ


근데 한편으로는 다이소 제품이라
과연 잘 될까??


이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지만...
다견가정이다보니..


일단 비용이 만만치 않아서...ㅎ


웬만해서 진짜 무조건 가성비 위주로 구매해보고 있거든여


근데 이 롤클리너는 진짜 괜찮았어요!!




일단 이 사진이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사진인데요


저희는 보리보다 도리가 털이 진짜 많이 빠져서
감당이 안 되는데요...


특히 검은 옷에 붙은 털들은...
정말.. 강아지 키우는 분들은 다 공감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ㅎ


게다가 도리는 흰색 털이라서
아주 잘 보이는ㅎㅎㅎ


저기 롤클리너를 사용한 사진에는
흰색 털이라서 잘 안 보일 수 있어요!


근데 저 사진이 검은 옷에 있는 털들을 제거한 사진이라서
검은색과 섞여 있는 거 보이시나요??


저도 긴가민가 했지만
이건 정말 괜찮더라구요!!


정말 아예 싹 다 없애준다!!
이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거 한 번 밀고 나면
웬만한 털들은 다 제거 되요!!


다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종이가 굉장히 얇다는 점...


저기 사진 보면 뜯은 곳이 말리는??
그런 현상을 볼 수 있어요


그래서 종이를 뗄 때도
그 점선 그대로 잘 안 잘릴 때도 있고


몇 번 옷에 붙은 거 떼면
금방 꽉 차서??
자주 자주 떼줘야되요ㅜㅠ


근데 이건 가성비랑 성능에 비하면
만족하기때문에


저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만약 혹시나 이것보다 좋은 제품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ㅎㅎ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