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퍼피장난감추천] 아기강아지는 어떤 장난감을 가지고 놀까?? (+장난감 후기, 바스락소리, 삑삑이소리, 방울소리)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0. 12. 25. 01: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장난감 모음집입니다!
일단 1편이구 2편도 있을 예정이에요ㅎㅎ


저도 몰랐는데 제가 장난감 욕심이 많더라구여
하하핳ㅎㅎ


(옛날에 구매했던 제품들이라서
가격은 정확히 모르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ㅠㅜ)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장난감은
노즈워크 장난감입니다!




강아지들이 노즈워크를 해주면 엄청 좋아한다고 해서
저도 계속 찾아보다가 이게 끌려서 바로 샀어요!


디자인부터가 너무 재밌지않나요??🤪


이 제품은 3단계까지 사용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1단계. 과자 봉지 자체에 간식 숨기기

과자 봉지 안에 있는 기다란 곳 말고
아예 과자 봉지 자체에 몇개를 숨겨서
해주면 쉽게 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연습하고
애들이 쉽게 찾기 시작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됩니다


2단계. 과자봉지에 넣을 수 있는 주머니에 숨기기

주머니마다 1-2개씩 간식을 넣어서
찾아먹게 해주는 방식입니다


너무 깊숙하게 넣으면 잘 못 할 수도 있으니
겉으로 살짝씩만 넣어줘야 잘 찾아요


이 방법도 익숙해진다면..!


마지막 3단계. 주머니를 과자봉지 안에 넣기

1단계 2단계를 모두 합한 버전이 3단계입니다!


과자봉지나 주머니에 간식을 넣은 후
주머니를 과자봉지 안까지 넣어서 숨겨주세요


그러면 애들이 찾기 더 어려워질거에요


이런식으로 단계별로 해주면
애들이 더 좋아한답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장난감은


고슴도치 장난감입니다🦔


고슴도치 장난감은
그냥 인형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뭘 좋아할 지 몰라서
처음에는 다양한 소리가 나는 장난감을
종류별로 사서 반응을 봤어요


고슴도치 인형은 안에 방울이 들어서 있어서
흔들면 딸랑딸랑 소리가 나는 장난감이에요!


근데 이건 애들이 별로 좋아하질 않더라구여...ㅎ


그래서 아직도 새것처럼 깨끗하답니다ㅎㅎ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장난감은
삑삑 소리가 나는 뼈다귀 장난감이에요!


이 장난감은 그래도 보리가 종종 좋아했던 장난감이에요!!


보리가 이 장난감을 깨물면
삑삑 소리가 나니까


스트레스가 풀리는 지
재밌어하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오래 가지는 못 했어요...🥲




그 다음 소개해드릴 장난감은
바스락 소리가 나는
판다 슬리퍼 장난감입니다!


이 장난감은 도리의 최애!! 장난감이에요!


도리가 진짜 너무 좋아해서
벌써 2번째 구매했어요ㅎㅎㅎ


아무래도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서
애들이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그리고 저 끝에 있는 실타래도 엄청 좋아했어요!


저 실타래는 많이 딱딱하지도 않고
아직 성장기인 아기강아지들이


물어뜯으면서 놀기에도
아주 적합한 느낌?인 것 같더라구요!




한창 이갈이 중인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장난감...


판다 슬리퍼의 최후는 이렇게 되었답니다
하하핳...


다른 바스락 거리는 장난감을 새로 찾아야할 것 같아요^^
더 튼튼한걸로..🤣





다음은 이 뭐랄까
굉장히 애매한 장난감인데요ㅎ


이름도 잘 모르겠어요..


일단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향이 나는 장난감이라서


치석에도 도움이 되고
향이 나니까
애들이 더 좋아할 줄 알고
구매했는데...


딱 포장지를 뜯자마자
세상마상...


냄새가... 굉장히 쎄더라구요...??


메론향이랑 딸기향이었는데
맛있는 냄새가 아니라


완전 인공향이 강한 냄새여서
완전 비추입니다...


심지어 엄청 딱딱해서
애들이 갖고 놀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싼 것 빼고는
절대 비추입니다....


냄새가 하루종일 빠지질 않아요...





드디어 마지막!! 장난감입니다


마지막 장난감은 공놀이 하기에 적합한
강아지용 테니스공입니다🎾


사이즈별로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는 스몰사이즈를 구매했어요!


이거는 완전 강추!!!


애들이 공놀이 엄청 좋아해요ㅎㅎㅎ


물면서 가지고 놀다가
던져주면


가르쳐주지도 않았는데
알아서 가지고 오더라구요!!


가지고 올때마다 심쿵...😍


너무 귀여워요ㅠㅠ


테니스공 스몰사이즈는
2-3개월 강아지가 가지고 놀기에
딱 맞는 사이즈였어요!


입에 물고 있기 좋은 사이즈여서
애들도 좋아하고


특히 보호자랑 같이 놀 수 있는 장난감이여서
더 좋은 것 같아요!!


3개 묶음으로 샀는데
벌써 2개는 어디간건지...😂


작은만큼 또 찾기는 어렵더라구요
하하하..


이렇게 1차로 제가 구매한 장난감들 후기를 써보았습니다!


강아지마다 좋아하는 장난감이 다르니까
입양한 후 종류별로 가성비 좋은 장난감 하나씩 사서
취향을 파악해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저희 집은 확실하거든여
바스락소리..
애들이 진심이에여ㅎㅎㅎ


2편으로 또 돌아올게요!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