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17회 대구펫쇼] 2021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대구 펫쇼! (+ 사전등록 방법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행사 및 축제

by 또보리 2021. 4. 30. 14:0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벌써 4월 마지막 날이네요ㅠㅠ

 

 

내일이면 5월인데

아직 날씨는 조금 쌀쌀한 것 같아요!

 

 

저는 더위를 많이 타서 그런지

요즘 날씨가 적당하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대구의 여름 날씨는... 정말...

생각만 해도 벌써 끔찍해요...🤬

 

 

그래서 저는 여름이 빨리 안 왔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그래도! 항상 요맘때쯤이면

개최되는 펫쇼들!!🐶

 

 

전국에서 조금씩 개최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네.. 저도 작년에 갔다 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의 일기] 2020년 제 16회 대구 펫쇼 방문 후기 (+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작년 펫쇼를 방문했던 후기를 써볼까합니다! 제 16회 대구 펫쇼는 원래 11월이 아닌 훨씬 전에 할 예정이었는데 코로나때문

bodorigrowup.tistory.com

 

 

이때는 정말 보리 도리를 키운 지

며칠 안 됐을 때라서

 

 

아무것도 모르고 가서

건져온 것도 별로 없었어요ㅠㅠ

 

 

그래도 펫쇼니까 정말 다양한

강아지들을 볼 수 있어서

그건 좋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사전에 좀 준비하는 김에

같이 공유해보려고 글을 씁니다!ㅎㅎ

 

 

 

제17회대구펫쇼

 

www.petshow.co.kr

 https://www.petshow.co.kr/index.asp

제17회대구펫쇼

www.petshow.co.kr



⬆️ 대구 펫쇼는 요렇게 홈페이지가 따로 있어요

 

 

 

 

 

여기서 입장 사전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입장료가 비싼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들 더 싸게 가면 좋지 않습니까??!

 

 

또, 펫쇼가면 살 게 얼마나 많은데

이렇게라도 아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작년에 사전등록을 했지만

우연히 동물병원 의사 선생님께서

무료 초청장을 가지고 계셔서!!

 

 

정말 운 좋게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근데 이 무료 초청장은 매번 받을 수 있는 게 아니니까

올해도 미리 사전등록은 해놓으려고 해요

 

 

작년에 사전등록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막상 엑스코에 가니까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게다가 코로나 때문에

QR 코드 해야 되는 것들도 있어서

사전 등록은 입장료는 떠나서 진짜 필수인 것 같아요!!!

 

 

 

 

 

입장은 요런 식으로 진행되니

미리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드디어 올해에는

보리 도리랑 같이 갈 수 있어요ㅠㅠ

 

 

작년에는 아직 접종도 덜 끝났고

다른 강아지 친구들을 만나본 적도 없었던

애기여서 같이 못 갔거등요ㅠㅠ

 

 

올해는 같이 가서 보리 도리가 좋아하는 것도 사고

친구들도 많이 만나게 해주려고 해요ㅎㅎ

 

 

 

 

 

작년에는 요렇게 작지만

엄청 많은 업체들이 참가했었어요!

 

 

장난감, 옷, 용품 등등

진짜 반려동물 용품들이 신기한 게 많더라구요

 

 

올해 참가하는 업체 리스트는

계속 추가 중이어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대구펫쇼가 단점이 하나 있다면

홈페이지 업로드가 정말 느려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진 모르겠지만

한 달 정도 남았는데

아직 업체 리스트가 업로드 중이라니...

 

 

 

 

 

 

그래도 총 150여 개 업체가 들어온다고 하니까

이번에도 조금 기대되긴 합니다!

 

 

 

 

 

 

아! 그리고 대구펫쇼는 원래 5월 말쯤에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6월 초로 변경되었으니 모두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작년에도 코로나 때문에

자꾸 미뤄지더니

올해도 또 미뤄졌어요...

 

 

제발 더 이상 미뤄지지 않기를ㅠㅠ

 

 

혹시 참가 의사가 있다면

모두 사전 등록 놓치지 마세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