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댕댕트레킹 2022] 강아지랑 같이 트레킹하기! (+ 반려견 동반, 하이원리조트 숙박 후기, 강형욱 훈련사와 포토타임, 댕댕트립, 강원도 정선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행사 및 축제

by 또보리 2022. 6. 3. 18:0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정말 너무 오랜만에 돌아왔네요ㅠㅠ

 

 

그동안 일 때문에

이래저래 바빠서 정신이 없었어요..!!

 

 

그동안 푹 쉬고 돌아온 만큼

다시 열심히 올려보려고요!!

 

 

블로그만 쉬었지

보리 도리와 보내는 시간은

결코 소홀히 하지 않았답니다

 

 

최근 보리 도리와 보냈는 시간 중

매년 기대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볼까 해요ㅎㅎ

 

 

댕댕이(@dangdangfestival)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일단 저는 작년 11월에 열린

제1회 댕댕 트레킹에 참여했었어요!

 

 

강형욱 훈련사님과의 포토 타임도 있고

강아지랑 같이 트레킹도 할 수 있다고 해서

재밌는 경험이 될 것 같아서 무조건 참가했습니다

 

 

 

작년에 참가했다는 증거!!

 

 

올해 댕댕 트레킹 2022 홈페이지에

우리 보리 도리 사진이 걸렸어요~~!!!ㅠㅠㅠㅠ

 

 

사실 댕댕트레킹 바로 다음 주에

제주도 여행이 있어서

 

 

이번 댕댕 트레킹은 예산 부족으로

안 하려고 했지만...

 

 

저 사진을 보는 순간

무조건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예약했습니다!!ㅎㅎ

 

 

이번에는 작년과 다르게

코스도 1개 더 추가됐더라고요

 

 

그리고 항상 댕댕 트레킹은

하이원 리조트 숙박권이랑 같이 판매를 하고 있어요

 

 

하이원 리조트 숙박권

댕댕 트레킹 한정 숙박권이라서

 

 

행사가 종료된 뒤에는 가격과

반려견 동반 가능 유무가 달라질 수 있어요!

 

 

작년에는 참가권이랑 숙박이랑

같이 예약을 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는 따로 예약을 해야 되더라고요

 

 

 

작년에는 하이원리조트 

힐 슈페리어 온돌을 예약했어요

 

 

사진은 작년 하이원리조트 

힐 슈페리어 온돌 숙소 사진이에요

 

 

작년에 숙소를 급하게 예약해서

거의 막판에 남아 있는 숙소를 겨우 예약했는데

 

 

2명이 가기엔 너무 큰 방이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올해는 참가비 결제하면서

바로 숙소도 같이 예약해서

좀 더 작은 방을 예약했어요!

 

 

이번 숙소는 작년과 달리

밸리 스탠더드 더블로 예약을 했어요

 

 

 

이 숙소는 온라인으로만 

체크인이 가능한 숙소였어요

 

 

그래서 저희도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모바일 키를 받은 후,

 

 

숙소 안에 있는 실물 키를 꽂아서

숙소를 이용했어요

 

 

하이원리조트에서 바라본 베란다 배경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뷰가 그렇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랑 가장 가까운 곳으로 선택했어요

 

 

제가 예약한 하이원리조트는 

모바일 체크인 후, 어플에서 방을 직접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화장실도 2인이 쓰기 딱 맞은 크기였고

수건은 총 3~4개? 정도 있었는데

조금 부족하지 않았나 싶었어요...!

 

(하이원 리조트는 제가 예약한 곳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수건 추가할 때마다 추가 요금이 붙었어요!)

 

 

그리고 이번에는 온돌 말고

침대방으로 예약을 했어요

 

 

온돌방이 생각보다 딱딱해서

이불을 2개 깔아도 딱딱한 느낌이어서

이번에는 침대로 예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반려동물용 쓰레기통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따로 없더라고요ㅠㅠ

 

 

 

그리고 하이원 리조트는 취사가 되는 곳이 있고

안 되는 곳이 있어요

 

 

저희는 이번에도 숙소에서 밥을 해먹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취사가 가능한 곳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이번에 에어 프라이기도 들고 와서

치킨이랑 떡볶이 해 먹었는데

사진이 날아가고 없네요...^^ㅠ

 

 

 

그리고 저희가 체크인할 때는

이런 게 안 붙어있었는데

 

 

저녁쯤 되니까 하이원 리조트 엘리베이터마다

댕댕 트레킹 팸플릿? 이 붙어있더라고요!

 

 

작년 댕댕 트레킹 때는 회사에 다니고 있어서

토요일에 올라가서 트레킹하고

하이원 리조트에서 숙박하고 일요일에 내려갔는데

 

 

당일에 4시간 차 타고 올라가서

트레킹 하려고 하니까

 

 

구경할 시간도 부족하고

체력이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이번에는 금요일에 올라가서

하이원리조트에서 숙박하고

 

 

토요일에 댕댕 트레킹에 참가하고

바로 내려오는 걸로 일정을 짰어요

 

 

확실히 시간이 많아서 여유롭긴 했지만

체력이 바닥인 건 똑같더라고요...ㅋㅋㅋ

 

반응형

그렇게 숙박을 하고 

다음날 토요일에 댕댕 트레킹

즐기러 갔습니다!

 

 

이건 작년 댕댕 트레킹 사진인데요

 

 

작년에 도착했을 때도

사람이 진짜 많다고 느꼈었는데...

올해는 딱 2배 정도 더 왔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딱 봐도 훨씬 더 많은 것 같죠..??ㅋㅋㅋ

 

 

특히 강형욱 훈련사님 포토 타임에는

사람이 엄청 몰렸어요...ㅋㅋㅋ

 

 

저희는 원래 가려고 했던 시간보다

조금 더 늦게 도착해서

 

 

9시  반 출발을 못 하고

11시 포토 타임을 기다려서 사진을 찍고 

4K 코스를 출발했어요!

 

 

작년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강형욱 훈련사님과 같이 못 찍었는데

이번에는 찍어서 아주 뿌듯? 했어요ㅎㅎ

 

 

(사진은 부끄러워서 갠소하겠슴돠ㅎ)

 

 

 

곤돌라를 타고 올라오면

요렇게 스타트 라인이 시작되는데요

 

 

사실 저희는 작년에 3K를 했어서

이번에는 꼭 6K를 하려고 일찍 간 것도 있었는데

곤돌라를 타는 순간 무조건 4K가 시작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이번에는 꼭 성공한다!!

이러고 있었는데

4K 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4K도 정말 힘들더라구요...ㅎ

 

 

이번에는 경쟁 레이스도 생겨서

10K 완주도 있었는데

다들 어떻게 완주하시는 건지...

 

 

제가 11시에 강형욱 훈련사님과 포토타임 때

이미 3등까지 다 계시더라고요....ㅋㅋㅋㅋ

 

 

10K는 9시 출발이었는데

무슨 순간이동한 건지...

그저 감탄뿐이었어요ㅎ

 

 

 

올해도 역시 이벤트들이 많았는데

올해는 보물찾기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저 토끼 사진을 7개 중에 3개를 찾아서

사진을 찍어서 보여주면 상품을 주는 이벤트였는데

2개밖에 못 찍었어요...ㅎ

 

 

마지막 3번째를 찾긴 했는데

너무 힘들어서 다음에 또 나오겠지 하고

걍 지나갔는데 안 나오더라구요.........하하...

 

 

작년에는 버섯을 찾아서

SNS에 올리면 주는 거였는데

저것도 포기했었거든요....ㅎ

 

 

내년에는 꼭 찍으리...

 

 

그렇게 열심히 걷다 보면

저기 쪼끄맣게 보이는 곳이 완주입니다ㅎ

 

 

작년에는 추울 때 했는데

올해는 더울 때 해서 풍경이 푸릇푸릇하더라고요

 

 

올해 댕댕 트레킹은 코로나가 좀 풀렸을 때

행사가 개최되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엄청 많고

마스크도 안 쓰고 다녀서 그건 진짜 좋더라고요

 

 

작년에는 마스크 쓰고 트레킹 하니까

정말 숨이 막혀서 힘들었어요ㅠ

 

 

확실히 코로나가 풀리니까

올해는 푸드존도 있었어요!

 

 

줄이 길어서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다들 트레킹 끝나고 배고프니까

맛있게 먹더라고요ㅎ

 

 

푸드존이 생겨서 그런지

이번 프리존 (강아지 운동장)에는

강아지들이 별로 없는 게 아쉬웠어요ㅠ

 

 

그리고 댕댕 트레킹 하면

기념품?인데요

 

 

작년에 비해 종류가 적어서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이게 바로 작년에 받은 기념품인데요

 

 

이건 완주 기념품이랑 숙소 기념품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요!

 

 

특히 저 펫 타월.. 진짜 좋아요...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요게 바로 올해 받은

완주 기념품인데요

 

 

확실히 작년이랑 차이가 좀 있죠??ㅜㅜ

 

 

그래도 이번에는 완주 기념품뿐만 아니라

업체 이벤트가 많이 있었어요!

 

 

왼쪽은 하이원리조트에서 설문조사를 해서 받은

펫 타월이랑 손 소독 티슈이고

 

 

오른쪽은 산책 어플? 펫핑에서 받은

강아지 다이어리와 배변용품이에요

 

 

7월쯤에 하이원리조트에서

펫클럽을 새로 오픈한다고 하더라고요

 

 

거기에 대한 피드백을 좀 받는

설문조사였어요

 

 

그리고 펫핑은 어플로 산책 기록을 하면

받을 수 있는 상품이었는데요

 

 

건강 관련, 산책 관련 등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는 다이어리와 스티커, 배변용품이 들어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이번에 새로 생긴 강 씨 마트!!

 

 

보듬 컴퍼니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살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희도 구경할 겸 갔는데

켄넬, 간식, 장난감 등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서 고구마 간식이랑

사료 샘플 몇 개를 구매했어요

 

 

아직 받은 게 너무 많아서

보리 도리가 먹어보진 않았지만

 

 

고구마가 잘게 큐브로 되어있어서

훈련용 간식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강 씨 마트에서 구매하면

보듬 영상교육 무료 수강권을 주더라고요!!

 

 

5월 말까지라서 급하게 들어가 봤는데

댕댕 트레킹 참여한 사람들을 위한

한정 강의인 것 같았어요

 

 

내용은 반려견에 대한 기초교육,

입양, 사회화 훈련 등등에 대한 강의가 있었어요

 

 

그렇게 보리 도리와 저희는

전 뻗어서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방구석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어서 보면서 왔는데

 

 

댕댕트레킹 후기를 다 같이 공유하는 느낌이 들어서

재밌었어요!

 

 

방구석 세미나는 강형욱 훈련사님과

유튜브 생방송으로 같이 하는 세미나?입니다!

 

 

 

올해 댕댕 트레킹은  한국관광공사랑 같이 해서

댕댕 트립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고요!

 

 

저희는 시간 관계상 못 했지만

내에는 해보고 싶어요ㅎㅎ

 

 

올해 댕댕 트레킹은 작년 방구석 세미나에서 얘기했던

아쉬운 점들이 이번에 많이 보완되어서 좋았어요!

 

 

행사나 이벤트도 많이 생기고

점점 더 다양해지는 것 같아서

매년 참가하고 싶어요!!

 

 

다들 너무 좋아서 가을에 또 하냐고

방구석 세미나에서 물어봤는데

 

 

올해는 이번이 마지막이고

앞으로도 매년 이맘때쯤 할 것 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자주가 어렵다면

매년이라도 꼭 개최했으면 좋겠어요

 

 

진짜 강아지랑 같이 하기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라서

꼭 추천하고 싶어요!!

 

 

아! 그리고 댕댕 트레킹은 매번 펫츠고랑 협업해서

버스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혹시나 내년에 가실 분들이 있으면

펫츠고 버스도 추천드려요~

 

펫츠고 X 댕댕트레킹2022 (petsgo.kr)

 

펫츠고 X 댕댕트레킹2022

반려동물 동반 여행사,애견 동반 여행,반려견해외여행,강아지 동반 여행, 고양이 동반 여행, 애견펜션, 반려동물 여행 패키지, 반려동물 여행사,애견 동반 펜션,펫키지여행,펫 패키지 여행

petsgo.kr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