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입양필수템]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 필수템 - 1 (+다이소 강아지 집 후기)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0. 12. 15. 00:5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요번 글은
강아지를 입양하기 전,
꼭 준비해야할 필수템들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완전 기본이죠!
강아지 집 준비하기!


🔶 강아지를 처음 키운다는 분들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제 생각에는
2-3개월 정도된 아기 강아지들이나
1년을 넘지 않은 아기 강아지들은
처음에는 가성비 좋은
집을 사는 걸 추천할게요!


왜냐면, 아직 이갈이 시기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무조건 다 물어뜯고
난리날 거란 말이죠...?


그래서 이갈이 시기가 끝난 후에
예쁜 집을 사준다거나
브랜드가 있는 집을 사준다거나
하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다이소에서 파는
강아지 집을 샀는데요.


요즘 다이소가
반려동물 파트가 따로 있는거
다들 아셨나요??


저도 이번에 유용하게 이용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강아지 집인데요
딱 봐도 푹신푹신 해보이죠??


그래서 일부러 고른건데
2-3개월인 아기 강아지들한테는
집이 좀 많이 높더라구요🥲




요렇게 보리, 도리는
첫 날부터 잘 적응하더라구요!!ㅎㅎ





사진이 흔들리긴 했지만ㅎ
사진으로 보면
높이가 약간 비슷한거 보이시나요..?


올라갈때는 그래도 나름 잘 올라가는데
내려갈 때는 너무 높아서
자꾸 뒤집어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일주일? 이주일?정도
사용하고 바로 바꿨어요ㅠㅠ


또 갑자기 바꿔버리면
적응 못 할까봐
적응한 뒤에 바꿔줬답니다!


바꾼 집은 또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그래도 집 자체가
푹신푹신해서 그런지
엄청 좋아했어요!




요렇게 장난치기도 하고




서로 번갈아가면서
장난아니에요😆




장난감도 잘 가지고 놀고!!
높이만 빼면 아주 잘 놀았답니다!


저 당시 아이들의 몸무게는
0.7 ~ 0.8kg였으니까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아직 성장 중이라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보리, 도리는
소형견일 것 같아요


그리고 최근에는
많이 커서




높이따위
전혀 문제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서 긁기도 하고
아직도 엄청 좋아한답니다🥰


처음 왔을 때부터
사용한거라서 그런지
집을 바꿔도 저긴 잘 가더라구요


그럼 입양 필수템 2탄으로
돌아올게요~


모두들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