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식당] 제주도 수제 버거 맛집 '탐나버거' (+ 한라산 버거, 한라산 용암 버거, 흑돼지 버거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식당

by 또보리 2022. 6. 30. 19:1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제주도 관광 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포토존 등) (tistory.com)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bodorigrowup.tistory.com

 

 

지난 제주도 여행 게시글에서

짧게 소개했던

관광지, 맛집, 카페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1일 차에 갔었던

반려견 동반 식당인

탐나 버거를 소개하겠습니다!

 

 

 

탐나버거

 

위치 - 제주 제주시 아연로 438-13

 

영업 - 매일 11:00 ~ 20:30

(19:30 라스트오더)

 

 

처음으로 소개할 곳은

수제버거 맛집인

탐나버거인데요

 

 

 

왼쪽 사진이 탐나버거 건물인데요

 

저 건물에서 왼쪽 풀숲으로

들어가면 탐나버거 입구가 나와요!

 

입구는 바로 저 검은색

큰 대문이에요ㅋㅋㅋㅋ

 

 

탐나버거에는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요

 

인터넷에서 찾았을 때는

포토존도 있던데

 

제가 갔을 때는

포토존이 관리가 안 되어있어서

찍을만한 게 없었어요ㅎ

 

SMALL

그렇게 안으로 들어가면,

꽤 넓은 공간에

테이블이 많이 있어요

 

 

저희는 창가 쪽에 앉았는데

역광이라서 사진은

다 그늘져서 나오더라고요ㅎ

 

반려견 동반이라서

실내에도 같이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거의 오픈 시간에 가서

사람이 거의 없었지만

 

한 테이블 정도 있어서

보리 도리는 의자에 앉혀놨어요

 

 

탐나버거는 메뉴들이

제주도에서 먹을 수 있는

재료들로 되어있더라고요!

 

버거만 있는 게 아니라

사이드, 음료, 맥주들도 많아서

저녁에 와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탐나버거에서

젤 유명한 흑돼지, 한라산 버거를 시켰어요

 

버거만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것 같아서

마늘 감자튀김도 시켰어요!ㅎㅎ

 

반응형

흑돼지 버거

9,900원

 

 

검은색? 빵으로 되어있는 게

흑돼지 버거인데요

 

소스가 약간 매운데

흑돼지 패티랑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한라산 눈꽃 버거

12,900원

 

 

한라산 버거는 눈꽃이랑 용암

이렇게 2가지 버전이 있는데

용암이 살짝 매운맛이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흑돼지 버거가

매운맛이어서

한라산 버거는 치즈로 시켰어요

 

 

한라산 눈꽃 버거는 갇혀있는? 소스를

위로 들어서 빼주면

소스가 흘러내리면서 먹는 버거예요!

 

 

아이디어가 되게 괜찮더라고요ㅎㅎ

 

마늘 감자튀김

4,900원

 

 

사이드로 시킨 감자튀김은

갈릭소스에 마늘 과자? 가

위에 뿌려져 있었는데

버거랑 아주 잘 맞았어요

 

 

탐나버거는 세트 메뉴가 없어서

감자튀김을 따로 시켰는데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ㅎㅎ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제주도 재료로 만드니까

 

 

제주도 수제버거 먹는 느낌도 나서

저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특히, 반려견 실내 동반

가장 좋았어요

 

 

다른 곳은 무조건 이동가방 해야지

동반 가능한 곳도 있어서

식당 찾는 게 까다로웠는데

 

 

탐나버거는 그렇게까지는

안 까다로워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유명한 가게들이랑

콜라보?로 영수증 주면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저희는 안 갈 곳이라서

안 하긴 했는데

 

 

만약 여행 코스 중에

포함된다면 영수증 이벤트

추천드려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