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동반식당] 부산 해운대에 있는 강아지 동반 가능한 피자집 (+ 강아지 피자, 강아지 전용 층, 해리단길 포르타나 피자집)

반려동물 동반 출입/식당

by 또보리 2021. 2. 1. 13:2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에요!


아직도 부산 여행에서
혼자 못 빠져나오고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첫째 날 방문했던
피자집에 대해 후기를 쓰려고 해요!




🍕포르타나 피자집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20번 길 21

운영시간 - 12:00 ~ 21:00
(마지막 주문 - 20:00)

강아지 동반 가능 - 야외 테이블 & 2층
(강아지 피자 따로 있음)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864992175/home?entry=plt#photo

 

포르타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475 · ★4.45 · 매일 12:00 - 21:00, LAST ORDER - PM 08:00

m.place.naver.com


포르타나 피자집은 해리단길에 있어요!


2층이랑 야외 테라스는
아예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으로
따로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어요




가게 입구 바로 왼쪽에
퍼피 존으로 따로 표시해둬서
찾기도 쉬워요




계단 중간중간에
요렇게 귀여운 발바닥까지😭




올라가면 모르고 올라온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다시 퍼피존이라고
안내가 되어있어요!




2층은 아예 반려견 전용 층으로




문 바로 앞에도 다시 한번 더 표시되어있고
2층 사용 시 주의사항도 적혀있어요


아! 포르타나 피자집에서는
기저귀를 착용해야 되는데요


따로 챙겨 오지 않은 분들은
1층에서 1개당 1,000원으로
구매할 수도 있어요


(보리 도리 첫 피자집 방문 신남😆)



정신이 없어서 가게 내부의 전체적인 모습은
못 찍었네요ㅠ


이때 도착하자마자 오픈하고 바로 간 거여서
2층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ㅎㅎ


저희는 기저귀를 몰라서
주문할 때 구매했어요!


주문하기 전에 배변 실수를 할 수도 있어서
배변패드 하나 깔아놓고 주문하러 갔습니다




메뉴판은 2층 입구에도 있고
1층에도 있어요


1층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거라고 하더라구여


일단 강아지 피자가 있다고 하길래
무조건 하나 시키고
저희가 먹을 음식들도 같이 시켰어요




🍕강아지 피자 1개
🍕마르게리따 1개
🍕페퍼로니 1개
🍗 바비큐 순살 치킨 1개
🥤사이다 1개


총 이렇게 시켰어요ㅎㅎ




피자는 다 썰어져서 조각으로 나오고
치킨은 와.. 생각보다 엄청 매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맵찔이라서 맵찔이 기준입니다ㅎ)


그래도 저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매운맛이 덜 하더라구요




그리고 2층 입구 쪽 셀프바에서
숟가락, 젓가락, 휴지, 파마산 치즈, 핫소스까지
전부 다 비치되어 있어서
굳이 1층까지 안 내려가도 돼요!




그리고 강아지 피자

포장용기에 담겨 나와요




음.. 아직 강아지 음식에 대해 잘 몰라서
자세한 설명은 못 드리지만
닭가슴살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식탁 옆에 강아지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어서




펫 피자 존에 매트를 올리고
먹을 수 있어요




매트는 가게 안쪽에 있어요!


매트뿐만 아니라 밥그릇, 담요, 장난감도 있어서
강아지랑 같이 있기에 엄청 편했어요ㅎㅎ




보리 도리는 다 먹으면 서로 뺏어먹어서
어쩔 수 없이 따로 먹였는데


보리는 높은 곳을 무서워해서
바닥에서 먹이고




도리는 식탁에서 먹였어요


다 먹고 가져온 물티슈로
깨끗하게 닦았어요ㅎ




밥을 다 먹고 난 후,
이제야 드디어 가게 내부를
좀 둘러봤어요ㅋㅋㅋㅋㅋ




곳곳에 이런 갬성 사진도 붙어있고




강아지 포토존도 따로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도 찍고 싶어서
시도해봤습니다




보리 도리 앉아




첫 번째 성공 샷ㅎ




두 번째는 피자랑 같이
성공!ㅎㅎㅎ


역시 간식으로 유혹하는 게
짱이쥬?🤙




포토존 바로 옆에 콘테스트도 있어요




요렇게 다양하게 찍은 사진들도 있구


저는 가슴으로 낳아 돈으로 키운다라는 말이
정말 와 닿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구경까지 다 하고
이동하기 전, 화장실을 들렸는데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는
보리 도리ㅎㅎㅎ


불편했던 점이 한 가지 있었다면
바로 이 화장실이었어요


1층에는 화장실이 없는지
1층 손님들도 다 2층 화장실을 이용하시더라구요


근데 2층 입구에 따로 울타리나 펜스가 없어서
문 소리에 갑자기 강아지가 뛰쳐나가면
손님이 놀랄 수도 있겠더라구요


2층에 언제 누가 올라올지 모르니까
항상 입구를 주시하고 있어야되요!




이 점만 빼면 모든 것이 완벽했던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