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사 휴무] 당일치기 뚜벅이 통영 여행 (+ 통영 식도락, 케이블카, 루지, 동피랑, 우짜죽 등)

집사 휴무/국내여행

by 또보리 2021. 7. 7. 11:1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집사 휴무 카테고리로
돌아왔어요~!!!


4월 달에 갔다 온
통영 여행을 이제야 올리네요ㅎ


저는 친구랑 당일치기로
뚜벅이 여행을 하고 왔어요!


옛날부터 통영 가자고 가자고 한 게
드디어 갔다 왔네요...ㅎ


 


🦐통영 식도락

위치 - 경남 통영시 발개로 131 1층

시간 - 매일 9시 ~ 22시
(재료 소진 시까지)

메뉴 - 해물뚝배기 25,000원

꼬막비빔밥 10,000원



일단 저희는 도착하자마자
밥부터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 먹은 상태였기도 했고
곧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아질 것 같아서
미리 도착하자마자 먹었어요!



저희는 해물뚝배기랑
꼬막 비빔밥을 시켰어요


해물뚝배기 양이 진짜!!!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ㅋ



진짜 해산물들이 끝도 없이 나오고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서
진짜 정신없이 먹었어요


꼬막 비빔밥도 간도 적절하고
양도 많아서 엄청 맛있었어요!


양이 진짜 혜자라서
해물뚝배기는 2인분 기준인 것 같은데


저희가 느끼기에는
3인분 기준이었어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전 강추!! 합니다!!


그리고 식도락 근처에
루지랑 케이블카 타는 곳이
바로 근처에 있어서


뚜벅이 여행자들에게는
거리상으로도 괜찮았어요!!


🚠통영 케이블카

주소 - 경남 통영시 발개로 205

개인/대인/왕복 - 14,000원
개인/소인/왕복 - 10.000원
등등


통영 케이블카 (ttdc.kr)

 

통영케이블카

미륵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통영의 전경

cablecar.ttdc.kr

 



케이블카 바로 옆에는
루지가 있었는데


루지에 사람이 많을 것 같아서
케이블카를 먼저 타고 움직이기로 했어요!


저희는 미리 야놀자에서
티켓을 예매했는데요


예매 내역이 따로 없어서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케이블카 왕복 + 루지 3회 + 디피랑
= 1인당 39,900원에 예매를 했어요!


완전 개이득 아닌가요??ㅎㅎㅎ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
이렇게 스카이워크가 있어요



스카이워크에서 본 풍경이에요!



요런 식으로 투명한 판이 있는 곳도 있는데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저희는 쫄보들이라서
무서워서 사진만 찍고 나왔어요ㅎ


그렇게 구경을 다 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와서
이번엔 루지로 이동했어요!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주소 - 경남 통영시 발개로 178

평일 - 10:00 ~ 20:00
주말 - 09:00 ~ 21:00
공휴일 - 09:00 ~ 21:00

개인 -루지&스카이라이드 콤보 2회 22,000원
개인 - 루지&스카이라이드 콤보 3회 26,000원
개인 - 루지&스카이라이드 콤보 4회 30,000원
개인 - 루지&스카이라이드 콤보 5회 33,000원
85cm ~ 110cm 아동 동반권 1회당 3,000원


스카이라인 루지 통영 / 대한민국 / 가족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skylineluge.kr)

 

스카이라인루지 부산과 함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짜릿한 스릴이 넘치는 액티비티! 누구나 쉽

스카이라인루지 통영과 함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티켓구매로 시간을 절약해 보세요!

www.skylineluge.kr


통영 홈페이지인데
왜 부산으로 적혀있는지 모르겠어요...


들어가면 통영이에요..!!


저희는 미리 끊어놓은 티켓으로
바로 입장해서 모자를 챙기고
줄을 섰어요



들어가면 2개의 갈림길이 나오는데요


왼쪽은 1번 이상 타본 사람
오른쪽은 처음 타보는 사람으로


루지를 다른 곳에서 탔더라도
여기서 입장하고 처음이면
무조건 교육을 받아야 하더라구요!!


그래서 첫 번째는 무조건 오른쪽으로 가서
작동법을 익히고
두 번째부터는 바로 탔어요!!



저는 싱가포르에서 루지를 처음 타봤는데
엄청 재밌었던 기억이 있어서
꼭 다시 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어요


마침 딱 통영에 있어서 무조건 타야 지하고 갔는데
와.... 진짜 재밌어요!!!


싱가포르보다 코스도 많고 길어서
지루하지가 않았어요!!!


어려운 코스도 있고
쉬운 코스도 있었는데


저희는 처음부터 아무것도 모르고
어려운 코스로 가서
ㅋㅋㅋㅋㅋㅋ


두 번째부터는 쉬운 코스로 가서 했는데
쉬운 코스에서도 또 코스가 나뉘더라구요


총 4개의 코스가 있는데
중간에 다른 코스로 갈 수 있는
연결 부분? 도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총 3번 했는데
딱 적당하게 재밌게 타고 왔습니다!


아! 그리고 루지를 타러 갈 때는
이 스카이워크를 타고 올라갔다가
루지를 타고 내려옵니다!


스카이 워크도 티켓에 포함되어 있었어요!


루지를 3번 연속으로 타니까
어깨랑 다리가 후들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힘이 많이 들어가서
그다음 날 온몸이 뻐근했어요...ㅎ


그래도 재밌었으니까 정말 만족합니다!!


루지를 다 타고
예매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디피랑으로 바로 갔어요


디피랑으로 가기 전,
우연히 동피랑 벽화마을을 찾아서
잠깐 구경하고 가자고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는 와플이 있길래
잠깐 들러서 먹방 찍고 왔습니다....ㅎ


🧇동피랑 와팡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동피랑길 36

매일 10:00 ~ 18:00
(마지막 주문은 17:30분)

인어공주 와팡 5,500원
반반 와팡(유자/딸기) 5,500원
등등

 


저희는 인어공주 와팡이랑
반반 와팡(유자/딸기)을 시키고
실내에서 먹고 가기로 했어요


실내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고


인어공주 벽화도 있었어요!!!


인어공주가 들고 있는
와팡이 포인트예요!!ㅎㅎ


두둥 와팡들이 나왔습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슬러쉬도 주셨어요!!


2개를 먹으니까
좀 퍽퍽한 느낌이 있었는데


저 슬러쉬 없었으면
진짜 큰일 날뻔했어요....ㅎ


사장님 최고!!


인어공주 와팡은
아이스크림이 신의 한 수예요


데코들이랑도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ㅠㅠㅠ

 


반반 와팡은 친구랑 입맛이 좀 갈렸어요!


저는 유자 쪽이 더 맛있었는데
친구는 딸기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와팡이 먹을 때
조금 불편해서


들고 다니면서 먹기에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


실내에서 먹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게 먹방을 끝내고
디피랑에 도착했는데요.....

 


디피랑

주소 - 경남 통영시 남망공원길 29

매일 19:00 ~ 24:00
(*동절기, 춘계, 하계에 따라 다름)

매주 월요일 휴무

성인(만 19세 이상) - 15,000원
청소년(만 13세 ~ 만 18세) - 12,000원
어린이(만 6세 ~ 만 12세) - 10,000원


DPIRANG 디피랑

 

DPIRANG - The Colored Mountain

디피랑 이야기

dpirang.com



디피랑이 야간 디지털 테마파크로
빛과 인공조명을 활용한 산책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실내에서 하는 건 줄 알고 갔는데


세상 마상,,, 도착하니까
당연히^^ 문도 안 열려 있어서
바로 포기하고 나왔어요...


아깝게 돈 날리긴 했지만
그래도 케이블 카랑 루지는 탔으니까
나름 위안 삼아...


바로 근처에 있는
통영 중앙 전통시장으로 갔어요!!


🦪통영중앙전통시장

주소 - 경남 통영시 중앙동 233

매일 08:30 ~ 21:30


중앙 전통시장에는
사람들이 어마 무시하게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ㅜㅜ


그 와중에 통영 꿀빵은 사겠다고
첫 번째로 들어간 집에서 바로 사버렸어요....ㅎ


시장 거리에서 다니면
전부 꿀빵만 팔고


좀 안으로 들어가거나 해야
다른 것들이 있더라구요


시장 거리에는 딸기, 초코 꿀빵도 파니까
시식도 해보고 전부 둘러보고 사는 걸
추천합니다!


괜히 바로 사서 다른 꿀빵들 보자마자
후회했어요...!!



이렇게 둘러보니까
버스 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서
마지막으로 우짜를 먹고 집에 갔어요!


🥣통영 우짜 죽


주소 - 경남 통영시 통영해안로 321-1

평일 10:30 ~ 20:00
주말 10:00 ~ 20: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우짜 5,000원
삼겹살 김밥 5,000원



저희는 우짜랑 삼겹살 김밥을
시켜서 먹었어요!



우짜는 우동 + 짜장면으로
우동에 짜장 소스를 넣은 게
우짜더라구요!!


소스를 섞기 전에는
우동 느낌이 강하지만



막상 섞고 나면
짜장면 느낌이 더 강해요!!


근데 짜장 소스가 워낙 센 맛이어서
우짜는 거의 국물 있는 짜장면 느낌이 더 강했어요


그래도 중간중간에 같이 들어있는
단무지가 식감을 잡아줘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통영은 배때기죽도 유명했는데
배때기죽은 별로 안 당겨서


삼겹살 김밥을 시켰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저는 야채를 안 먹어서
제 입맛에는 조금 안 맞았지만...ㅎ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렇게 통영 당일치기 여행을 마치고
집에서 뻗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뚜벅이 치고는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닌 것 같아서
아주 뿌듯합니다!!


통영에 모노레일도 유명해서
타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을 것 같아서
모노레일은 못 탔어요ㅠㅠㅠ


담에 또 통영에 놀러 가게 된다면
꼭 타보고 올게요~!


그럼 다들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