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사 휴무] 대구 가창 동물원 '네이처파크' 방문 후기 (+ 오후권 입장, 사자, 호랑이, 알파카 등)

집사 휴무/국내여행

by 또보리 2021. 9. 1. 17:1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에도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ㅠㅠㅠ


요즘 스트레스에 치이다보니
만사가 귀찮더라구요...


코로나도 다시 심각해지고 있는
상황이라 어디 가지도 못 하고...


그래도 나름 심해지기 전에
다녀온 곳이 있는데요...!


바로 대구 가창에 있는
'네이처 파크'에 다녀왔어요!


(7월 31일에 갔다왔습니다!)

네이처 파크

✅ 장소 - 대구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 시간 - 매일 10:00 ~ 18:00
매주 월요일은 휴장

✅ 가격 - 종일 대인 18,000원
종일 소인 16,000원
오후권 (오후 4시부터 입장 가능) 12,000원


네이처파크 (spavalley.co.kr)

스파밸리

스파밸리 대구 워터파크 수영장

www.spavalley.co.kr



9월 17일까지 썸머패키지
진행하고 있어서


저는 오후권을 10,500원을 주고
구매했어요!


http://naver.me/GY2shdhm

대구 네이처파크 썸머패키지 : LSCOMPANY

[LSCOMPANY] [엘에스컴퍼니] 숙박,레저 입장권까지 한번에 구매!

link.naver.com


이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했답니다!


입구로 들어오면
셀프 티켓 박스가 있어요


여기에서 예매한 티켓을
출력한 후, 바로 입장하면 됩니다!



티켓은 그냥 영수증 형식으로
출력되더라구요


이 부분이 조금 아쉬웠어요ㅠ


나름 입장권 모으는 재미가 있는데
디자인이 따로 없어서 끝나고 바로 폐기했슴다..ㅎ


그리고 입장할때 스파밸리
50%로 할인권도 같이 받았어요!


(기간도 짧고 코로나때문에
어차피 못 가지만 나름 기분은 좋더라구요)



그리고 요렇게 생긴
지도도 같이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넓더라구요ㅎㅎ?


벌써 갔다온지 한 달이 넘어서
자세히는 기억 안 나지만


여기가 첫 번째였던 것 같아요!?
(아닐 수도 있어요..)



들어가기 전, 이렇게
유의사항도 있어요


실내 동물원에는
주로 작은 동물들이 있었어요!


근데 여기서...!!

카피바라갘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돌아다니고 있더라구요


진짜 너무 놀랬는데
또 막상 실제로 보니까 귀엽고


근데 또 생각보다 너무 커서
조금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오면 간식주는 줄 알고
사람들한테 거리낌 없이 다가오더라구요...ㅎ


네이처파크는 동물들과
교감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요


철학?에 맞게
동물들을 가까이서
자연 진화적?으로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해리포터 덕후들은
소리질러~~~!!!!


여기 이 친구가 바로
내기니더라구요!!!


그 해리포터에 나오는
내기니 뱀이었어요!


실제로 보다니ㅠ
무서웠지만


해덕은 이렇게라도
환호하고 갑니다ㅠㅠㅠㅎㅎ


그리고 기간에 맞춰
요런 동물탐험대 프로그램도 있어서


홈페이지에서 미리 알고 가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중간 중간 가다보면
동물들이 정말 그냥
거리를 막 다니고 있어요!!



포토존도 따로 있어서
인생샷도 남길 수 있어요ㅎㅎ


그렇게 길 따라 도착한 곳은!!


역시 모든 동물원의
하이라이트이죠


맹수입니다!!


저희가 간 날이
마침 호랑이의 날이었어요!


코로나때문에 따로
행사는 안 했지만


호랑이의 날이라고
현수막?이 따로 걸려 있었어요



그리고 사자도 바로 붙어있었는데
유리창 바로 앞까지 사자가
다닐 수 있도록 만들어 놔서
엄청 가까이서 사자를 만날 수 있었어요!!


이때는 수컷밖에 없었는데
호랑이 구경하고 있을 때
암컷 사자의 울음이 들리더라구요


근데 처음에 그 소리가
그냥 음성인 줄 알았는데


근처에 계시던 사육사분께서
암컷 사자가 꺼내달라고 우는 소리라고
알려주셔서 알았어요!!


사자 울음 소리는
실제로 처음 들어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크고
웅장하다해야하나
진짜!! 신기했어요!!ㅎㅎ



결국 잠시후, 다시 가보니까
암컷 사자도 나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여우랑 알파카,
하이에나까지 보고 왔습니다!


그리고 네이처 파크에는
최근에 블랙재규어가 새로 왔는데
아직 적응 중이라서
실제로 보지는 못 했어요ㅠㅠ


담에 또 가게 된다면
그때는 꼭 보고 오려구요!!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그래도 역시나 아이들이랑
같이 오기 딱 좋은 곳이에요~


혹시나 가창에 가게될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들려보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다들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