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개인기] 다견 가정에게 추천하는 개인기 ‘화이팅’ (+ 손이랑 비슷함, 다견 가정 아니어도 가능, 다견 가정 단합)

또보리 성장일기/개인기

by 또보리 2021. 3. 2. 14:0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개인기!!


이번에는 보호자와 강아지가
단합할 수 있는 개인기를 가지고 왔어요ㅎㅎ




바로바로~~~
‘화이팅’ 개인기인데요!!


다 같이 기를 모아
화이팅!!하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ㅎㅎ


손이랑 비슷해서 금방 따라 할 수 있어요!





<화이팅 하는 방법🙌>

 



1. 손등만 보여준다

‘손’ 훈련이 익숙한 강아지라면
아마 손등만 보여줘도 손을 올릴 거예요!

그러면 바로 칭찬 또는 간식을 줍니다

⭐️ 여기서 포인트는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거예요!





2. 두 마리가 한 번에 손을 올린다


1번 과정에서 손을 올리는 것에
익숙해졌다면

이번에는 화이팅을 하는
모든 강아지가 손을 올렸을 때만!!
간식 또는 칭찬을 해줍니다


⭐️ 여기서 포인트는 무조건
전부 손을 올릴 때!! 에요





3. 음성 입히기

요렇게 연습을 하다 보면
강아지들이 자연스럽게
같이!! 손을 올릴 거예요ㅎㅎ


그러면 같이 올리는 타이밍에 맞춰
‘화이팅’ 이라는 음성을 입혀줍니다





이렇게 반복 연습을 하면
‘화이팅’ 개인기 성공~~!!🤙


다견 가정이 아니더라도
사람들 손 먼저 모으고
강아지가 올리는 연습을 하면
다 같이 단합 성공~~!


항상 다같이 뭔가 해볼 만한
개인기가 뭐 있을까 하다가
발견했어용ㅎㅎ


별거 아니지만
이렇게 다 같이 손 모을 때면
너무너무너무 힘이 돼요!!😄


손이랑 너무 쉬워서
강아지들이 헷갈려 할 수도 있어서
손이랑 구분해주는 게 중요해요!




항상 이렇게 손은 손바닥, 따로!라는 것을
알려주고 연습해줘야 되요!


근데 뭐 둘 다 비슷해서
저는 그냥 화이팅할 때 둘 다 확실히 올리면 보상하고
손은 손바닥에 손을 따로 올렸을 때만 보상해요


이렇게 하면 나름 구분은 하더라고요!ㅎㅎ


앞으로 또 새로운 개인기
도전하면 글 올릴게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