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고뭉치] 4-5개월 된 아기강아지가 마시멜로를 먹었어요ㅠㅠ

또보리 성장일기/사고뭉치

by 또보리 2021. 1. 17. 20:0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1월 2일에 있었던 일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여러분...
보리가 마시멜로를
반 봉지나 먹었어요ㅠㅠㅠㅠ


으허허헝


밖에 나갔다 온 사이
주방에는 어떻게 들어간건지...


식탁으로 뛰어넘어서
주방으로 들어간거있죠??ㅠㅜ




평소에도 보리의 점프실력은
남달랐는데요...


이렇게까지 나날이 발전할 줄이야...🥲




올라가서 아무렇지 않게
사고치고 오고....


암튼 본론으로 돌아가서
보리가 마시멜로를 먹었는데요..


인터넷에 쳐보니까
강아지가 마시멜로를
먹는 게 엄청 위험하다고 하더라구여ㅠ


그래서 그 다음날 바로 병원으로
달려갔습니다!!


▶️


병원에 방문한 결과,
다행히 별 문제는 없었어요ㅠ




보리의 상태도
평소와 다를 것 없었고
기운도 팔팔해서 큰 문제가 없었답니다!
ㅜㅜㅜㅜㅜ


저는 정말 큰 문제인줄 알고
식겁했지 뭐에요...


그래도 아무 일 없는 게
어디에요...ㅠㅠ


도리는 넘어갈 수 없어서
아예 안 먹었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마시멜로를 먹었는데
평소와 다르게 기운이 없거나
설사를 한다면
바로 병원에 가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자일리톨이 들어가있는 마시멜로라면
위험하다고 하니까
만약 증상이 이상하다면
무조건 병원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시멜로를 먹고 병원 가서
검사 받은 후기는
건강관리 카테고리에서 만나요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