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관리필수템] 강아지를 입양한 후 필수템 2 (+ 강아지 빗 추천, 이중모 강아지 빗 추천, 도기맨 일자빗 후기)

강아지 용품

by 또보리 2020. 12. 21. 21:3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슬리커 브러쉬 후기에 이어
▶️ 단모 브러쉬 추천 (+슬리커 브러쉬 후기)


일자빗 후기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지금 현재 사용하고 있는 빗은
도기맨 일자빗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리가 이중모인데다가
털도 엄청나게 빠져서...


슬리커 브러쉬로 빗질을 하면
빠진 털을 빼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슬리커 브러쉬로는
엉킨 털만 정리하고
일자빗으로 다듬어주고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제 머리카락...ㅎ 죄송합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일자빗은
이렇게 반은 촘촘하고
반은 넓적넓적하게 이루어져있는데요


도리는 털이 많이 빠져서
촘촘한 부분으로 빗어주고 있는데


촘촘한 부분으로 빗어주는게
나중에 빠진 털을 관리하기가 더 편하더라구요!


도리 겁먹은게 아니라 간식 안 줘서 삐진거에여...😅



털이 어마무시하게 빠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빗으면 딱 저런 모습이라서
저 상태에서 고대로 털만 빼주면
빗은 다시 깔끔해요!!


그래서 저는 촘촘한 부분을 애용하고 있습니다ㅎ


다들 애들 털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진짜 털 빠지는 거 감당이 안 되네여..
허허허😢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