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 건강 관리] 아기 강아지가 혈변을 싸요... (+아기강아지 혈변, 코로나장염, 신종플루 검사)

건강관리

by 또보리 2020. 12. 23. 14:2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번 글은 아기 강아지 혈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보리가 집에 온 지 일주일? 이주일? 정도 됐을 때
정말 아무 증상도 없었는데
갑자기 혈변을 싸더라구요ㅜㅜㅜ


(지금부터 배변패드와 똥 사진이 나옵니다.
비위가 약하신 분들은 빠르게 넘겨주세요...)




처음에는 이런식으로
배변패드에 피가 묻어있길래
뭐지??하면서
일단 누가 싼건지가 더 중요했어요


그래서 계속 관찰한 결과
보리더라구요!😭


그 뒤로도 계속
화장실을 제대로 못 가고




이런 액?이랑 피랑 같이 나오더라구요...
너무 놀라서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일단 병원을 무조건 가야될 것 같아서
인터넷에서는 큰 정보를 얻지 못했어요ㅠ




계속해서 이런식의 액?이 섞인 똥을 싸더라구요ㅠ


근데 이게 동물병원이 다 문 닫은
밤에 갑자기 이래서
바로 병원을 갈 수도 없는 상황이었어요ㅠㅠㅠ


그래서 그 다음 날 바로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선생님이 일단 코로나 장염, 신종플루 등
검사를 먼저 해보자고 하셨고
결과는 바로 나온다고 했어요!


기다리면서 청진기도 해보고
항문도 봐주시고 했지만


딱히 큰 문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코로나장염이랑 신종플루 검사한 것도
다 정상으로 나왔어요😭


그래서 일단 약을 먹어보고 다시 또 증상이 있다면
병원에 와야될 것 같다고 하셔서
3일치 약만 처방받고 집에 왔답니다


하루 2번 아침, 저녁으로 약을 먹은 결과!!


그날 저녁부터 바로 효과가 있더라구요ㅎㅎㅎ
정말 다행이었어요ㅠㅠ


코로자 장염, 신종플루 검사,
3일치 가루약 처방까지 합쳐서
총 88,000원이 나왔습니다!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있나요??ㅠㅠ


만약 놀라서 인터넷으로 뒤져보시다가
우연찮게 오신 분들은
놀라지 마시고 바로 동물병원으로 가보세요!


그럼 다들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