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축! 보리 도리 2살! (+ 방구석 생일파티, 강아지 수제 간식, 케이크, 칠곡 메종드댕댕 등)

보리 도리

by 또보리 2022. 7. 22.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이틀전, 바로 우리 보리 도리가

2살이 된 날이었어요!!ㅎㅎㅎ

 

 

그래서 방구석 생일파티를

소소하게 준비해봤어요

 

 

풍선이랑 반짝이는 전부

다이소에서 구매했고

 

 

간식은 이번 펫쇼에서 구매했던 것들로

가득 채웠어요!ㅎㅎ

 

 

그리고 요즘 제가 강아지 수제 간식에

관심이 생겨서

 

케이크랑 피자, 치킨은

전날 직접 만들었어요ㅎㅎ

 

 

케이크랑 간식은

고구마 베이스로 만들었고

케이크에 크림은 두부로 만들었어요!

 

 

나름 보리 도리 얼굴을

따라한다고는 했는데

잘 못 나와서 아쉬워요ㅠㅠㅠ

 

 

그리고 요번 생일선문로 사준

노즈워크 장난감이에요!

 

 

책으로 만들어져있는데

컨셉이 생일이어서

생일선물로 딱이더라구요

 

 

보리 도리도 엄청 좋아해서

아주 뿌듯해요ㅎㅎ

 

 

그렇게 간단하게 방구석 생일파티를 해주고

칠곡에 있는 강아지 카페에 놀러갔어요!

 

 

메종드 댕댕이라는 곳인데

마당도 엄청 넓고

수영장도 있었어요

 

 

마당에는 포토존이 엄청 많아서 

사진도 많이 찍어왔어요!

 

 

메종드댕댕 포토존은

역광이 거의 없어서

사진도 잘 나와서 좋더라구요ㅎㅎ

 

 

여기는 갑자기 도리가 혼자

차에 올라타서 찍으려고 하는 순간,

내려가버리는 바람에...ㅋㅋㅋㅋ

 

 

다시 보리 도리 둘 다 태워서

찍었지만 아쉽게도

둘다 잘 나온게 없어서 아쉽ㅠ

 

 

여기도 되게 예뻤는데

생각보다 너무 밝아서

사진이 예쁘게 안 담기더라구요ㅠ

 

 

이번 여름 나름 수영장을

계속 시도하고 있지만...

쉽지 않네요ㅎ

 

 

그래서 8월에는 아예

계곡에 놀러가보려고 해요!!

 

 

유튜브에서 봤는데

보호자가 빠진 연기를 하면

달려오는 강아지를 보고

저도 해보고 싶었어요ㅎㅎ

 

 

성공하면 후기 올릴게요!

 

 

이번 글은 보리 도리 생일 글인만큼

보리 도리 사진으로 꽉꽉 채워봤습니다ㅎㅎ

 

우리 보리 도리 생일 축하하구

항상 건강만 하자!!

사랑해♥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