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수목원] 제주도에서 강아지랑 같이 식물원 관람 (+ 카멜리아힐, 수국, 5월 입장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여행

by 또보리 2022. 7. 15. 09:3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제주도 관광 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포토존 등) (tistory.com)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bodorigrowup.tistory.com

 

드디어 마지막 제주도

게시글이에요!

 

 

마지막은 매번 제주도 여행지 추천으로

빠지지 않는 카멜리아 힐인데요

 

 

일단 저희는 5월에 방문했는데

5월은 추천 안 합니다...

 

 

미리 개화시기를 알아보고 갔어야 했는데

전혀 고려하지 못했어요ㅠ

 

 

그래서 그런지 꽃이 많이 안 폈더라고요!

 

 

 

카멜리아 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운영 - 하절기 08:30 ~ 19:00

(입장 마감 18:00)

간절기 08:30 ~ 18:30

(입장 마감 17:30)

 

입장료 - 성인 9,000원

청소년, 군인/경로 7,000원

어린이, 장애인/국가유공자 6,000원

 

HOME | camelliahill

 

HOME | camelliahill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카멜리아힐 TEL 064 792 0088 

www.camelliahill.co.kr

반응형

 

카멜리아 힐은 지금 수국이 메인인 것 같더라고요!

 

 

5월에 갔을 때도

수국밖에 없었는데

지금 시기가 수국인가 봐요

 

 

제가 갔을 때는 거의 마감 때여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아니 제주도는 마감 시간이

전부 일찍 닫더라고요??!

 

 

대부분 6시 정도면 다 마감이어서

카멜리아 힐도 급하게 들어갔어요ㅠㅠ

 

 

티켓 부스는 2가지 종류로

직원 있는 부스랑 무인 부스로 있어요

 

 

카멜리아 힐로 들어가면

이렇게 푸릇푸릇한

광경들이 많이 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

 

 

코스마다 이렇게 콘셉트가

다 적혀 있었어요

 

 

요렇게 포토존

중간에 하나씩 있었고요

 

 

역시나 빠질 수 없는

돌하르방까지ㅎ

 

 

5월에 가면 이렇게 화사함보다는 

푸릇푸릇한 느낌이 더 많아요

 

 

확실히 수국이 대부분

카멜리아 힐을 차지하고 있었어요

 

 

근데 수국도 완전 수북이

있는 정도는 아니고

사진처럼 있는 정도예요!

 

SMALL

 

저희는 거의 마감 때 가서

시간이 별로 없다 보니까

 

 

그냥 슉슉 지나가느라

많이 보지도 못했어요ㅎ

 

 

근데 어차피 꽃도 많이 핀 정도는 아니라서

다 보는데 별로 안 걸렸어요

 

 

거의 출구 쪽으로 나가면

가을정원을 위해서

공사하고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출구쪽으로 다 나가면

기념품샵이 있는데

 

 

저희는 거의 마감 때 가서

문이 닫혀 있었어요...!ㅎ

 

 

카멜리아 힐에 방문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입장 시간 확인하시고

 

 

개화시기 확인 후!!!

방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