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 동반 테마파크] 제주도에서 강아지랑 같이 미니 해외여행가기 (+ 소인국테마파크, 포토존, 미니어처 테마파크 등)

반려동물 동반 출입/여행

by 또보리 2022. 7. 11. 09:1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제주도 관광 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포토존 등) (tistory.com)

 

[제주도 관광편] 강아지랑 같이 2박 3일 제주도 여행 (+ 반려견 동반 제주도 맛집, 카페, 관광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바로 전 글에서,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제주도 비행기, 렌트 편] 강아지랑 같이 제주도에 비행기 타고 2박 3일

bodorigrowup.tistory.com

 

그래도 이번 글은 반려견 동반

테마파크입니다!

 

 

소인국 테마파크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중산간서로 1878

 

영업 - 매일 09:00 ~ 18:00

(입장 마감 17시)

 

입장료 - 어른 12,000원

청소년, 군인, 경로, 장애인 9,000원

어린이 7,000원

 

https://soingook.com

 

소인국테마파크 - 거인이 될 시간

세계유명건축물 미니어처 전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위치.

soingook.com

 

소인국 테마파크로 들어가면

역시 제주도답게 

입구에서 돌하르방이 반겨주고 있어요

 

 

처음부터 갈림길이 있는데

저희는 그냥 오른쪽부터

둘러봤어요!

 

 

소인국 테마파크는

진짜 엄청!!! 넓은데

 

 

각국 랜드마크들이

작게 있어요!

 

 

실제로 볼 수 있다면 

더 좋겠지만...

 

 

이렇게라도 간접 여행을 할 수 있어서

나름 만족했어요ㅎ

 

반응형

엄청 넓어서 순서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해외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문화재도 있었어요

 

 

자유의 여신상은 소인국 테마파크

밖에도 있고 안에도 있더라구요!

 

 

중국 문화재는 작게 만들어놔도

웅장하더라구요

 

SMALL

소인국 테마파크에는 쓰레기통,

계단 같은 것도 아기자기하게

다 꾸며놨더라구요ㅎㅎ

 

 

길이 넓은만큼 헷갈리기도 쉬운데

헷갈리는 곳마다 화살표 표시가 있어서

크게 헷갈리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소인국 테마파크에서

완전 시강이었던 게

불상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도 눈에 띄는

갈 수밖에 없더라구요

 

 

직접 가까이 가니까

확실히 크더라구요

 

이쯤에서 걸었으면

이제 끝났겠거니 하지만

 

 

이집트 쪽이 나와야지

거의 막판이더라구요

 

 

찐막은 바로 여기!

캐릭터 존이에요

 

 

영화 캐릭터들이

쭈르륵 서 있어요

 

 

주전부리 공간도 있었지만

제가 간 날은 운영 안 하는 것 같더라구요!

 

 

캐릭터존이랑 같이

작은 동물들도 같이 있던데

 

 

저희는 보리 도리가 짖을까 봐

가까이는 못 갔어요ㅜ

 

 

그렇게 마지막까지 다 보고

나가는 곳을 따라 나가는데

 

 

진짜 소인국 테마파크가 엄청 넓어서

나가는 길도 한! 참!! 걸렸어요ㅋㅋㅋ

 

 

어휴... 진짜 모든 각국의

랜드마크가 있어서

간접체험? 느낌이 나고

 

 

실제로도 거의 비슷? 하게

잘 만들어져서 괜찮더라구요

 

 

사람들도 사진 찍으러 많이 오고

가족 단위로도 많이 왔어요!

 

 

그리고 다 둘러보고 기념품샵에 들어가면

제주도에서 파는 기념품들이 엄청 많이 있어요

 

 

근데 여기는 다른 곳보다

조금 비싸더라구요...!

 

 

소인국 테마파크에서

기념품 사는 건 추천 안 합니다ㅎㅎ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