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놀이터] 대구 이시아폴리스 강아지 놀이터 ‘펫파크’ 추천 (+ 소형견, 대형견 분리 공간, 어질리티 조금 가능)

반려동물 동반 출입/운동장 (놀이터)

by 또보리 2021. 3. 17.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리 도리 집사 실장
또보리입니다!

 

 

취업한 후로 너무 정신이 없어서
이제야 또 글을 올리네요ㅠ

 


그래도 보리 도리에게
신경을 안 쓴 건 아닙니다!!

 


출근하고 난 뒤에
집에서만 있는 보리 도리가
너무 안쓰러워 보이기도 하고
심심해할 것 같아서

 


주말이라도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곳을
찾다가 발견했어요!!ㅎㅎㅎ

 

 

 

 

 

 
🐶 펫 파크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팔공로 49길 16
이시아폴리스 롯데아웃렛 3층

 

이용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소형견, 대형견 분리 구조, 어질리티 가능



⠀일단 무엇보다 어질리티가 있다고 해서
당장 가본 거였는데요!!ㅋㅋㅋㅋ

 

 

 

 


어질리티 용품이 있긴 있었지만
공간도 협소하고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ㅠ

 


그리고 소형견은 공간이 2곳으로
또 분리되어 있어서
총 2개의 어질리티가 있더라고요

 

 

 

 


조금 더 작은 곳에는
터널이 있어서 해봤는데

 


아직 겁이 많아서
어려워하더라고요ㅎㅎ

 

 


급한 건 아니니까
천천히 하면 되죠!👊

 

 


그리고 또 다른 곳에는
조금 더 넓고 긴 공간이 있었는데요

 


여기는 동그란 곳을 통과하는
어질리티가 있었어요!

 


근데 그것도 역시나
무서워하더라고요ㅎㅎㅎ

 


 


그래서 보리 도리는
마냥 신나게 뛰어놀았답니다

 

 

공간은 협소했지만
그래도 강아지를 위한 공간인만큼
배려가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배변봉투도 따로 있고

 

 

 
체고?를 잴 수 있는 표시도 있고

 

 

 


출입문도 안전하고 단단하게
잘 되어 있고!!

 

 

 


출입문은 잠겨있는 게 아니라
혹시나 열릴까 봐를 대비한
안전장치 느낌이었어요!

 


자물쇠는 위에 따로 있는 거
보이시나요??ㅎㅎ

 

 

 


그리고 곳곳에 이런 멘트들까지!!
정말 중요하죠ㅠ

 


쇼핑센터라고 해서
강아지만 혼자 내버려두고
쇼핑하러 가면 안돼요!!

 

 

 


쇼핑을 가기보다는
이렇게 보호자들을 위한 공간
따로 마련했으니까

 

 

강아지들은 보면서 쉬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규모가 큰 건 아니지만
그래도 펫 파크답게
갖출 건 다 갖춘 것 같지 않나요??ㅎㅎ

 

 

이날 아무도 없어서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보리 도리가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 보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대형견 공간은 반대편
따로 있었는데요

 

 

 

대형견 공간답게 훨씬 넓고
어질리티 종류도 조금 더 많았어요!

 

 

 


아까 위에서 말한 동그란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소형견, 대형견
둘 다 있었고

 

 

 


저기 살짝 보이는 시소? 는
2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저렇게 움직이는 시소와
양쪽이 바닥에 붙어서 고정되어 있는
시소가 있었어요!



저기도 해봤으면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쉬웠어요ㅎ





이시아폴리스 '펫 파크'
바로 올라올 수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으니
직원에게 물어보는 걸 추천드려요!



이시아폴리스는 길이 조금 복잡해서
찾기가 어렵더라고요ㅎㅎㅎ



 


이렇게 오래간만에 신나게 달린
보리 도리는 다음날까지
뻗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 도리가 좋아하는 모습 보니까
더 자주 가야겠다 싶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앞으로 강아지 놀이터나
강아지 운동장을 주기적으로 가려고 해요!



혹시나 더 좋은 곳을 발견하면
또 글 쓸게요!



그럼 다들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우리 다음에, 또보리🐾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